Q.이곳에서 꼭 먹어볼 만한 대표 메뉴는 무엇인가요?A.갈치조림, 몸국, 고등어구이, 흑돼지괴기반 등이 자주 언급되는 대표 메뉴이며, 제철 갈치와 수율 높은 고등어구이가 특히 인상적인 조합으로 소개된다.
Q.수희식당의 맛과 식감은 어떤 편인가요?A.갈치조림은 적당히 매운맛과 깊은 풍미가 있고, 얼큰하면서도 되직한 몸국은 진한 국물과 시원하면서 단맛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묘사된다. 감자와 고등어살은 포슬포슬하거나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쫀득한 식감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Q.매장 분위기와 이용 편의성은 어떤가요?A.매장은 실내가 상당히 넓고 매장 천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으며,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관리된다. 좌식과 테이블 좌석, 아기의자, 건물 앞 넓은 주차장이 있어 가족 방문과 차량 이용에 모두 편리한 편으로 소개된다.
저장
6
공유
매장 소개
2층으로 이루어진 깔끔한 분위기의 제주향토음식 전문점입니다.수희식당의 특히 뚝배기와 조림 요리가 인기랍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의 해물뚝배기는 해장국으로도 안성맞춤. 메뉴판에는 없지만 계절에 맞춰 제공되는 담백한 맛의 성게물회도 수희식당의 인기메뉴중 하나입니다.
영업시간
close 주중 08:00 ~ 21:00
업종한국음식 > 씨푸드레스토랑
편의시설예약 가능
전화번호064-762-0777
주소
도로명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377
지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447
제주서귀포시서귀동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377
많이 언급된 매장 키워드
깔끔한,편안한
아침식사,점심식사
수정과 서비스
깊은맛,감칠맛
예약 가능
좌식,개별룸
비싼
메뉴
갈치국
갈치조림大
갈치조림小
성게미역국
전복뚝배기
이용자 반응 항목
️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
2.8
평가자 8명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평가수 0회
맛있어요
친절한 서비스
인테리어에 눈길이 가요
신선해요
깨끗한 매장
매장이 넓어요
양이 넉넉해요
청결한 화장실
혼자서도 좋아요
넉넉한 주차공간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요
단체석이 잘 되어 있어요
전망이 좋아요
기념일에 딱
가성비 좋아요
매장이 아늑해요
프라이빗한 룸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야외공간이 쾌적해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반찬 구성이 좋아요
컨셉이 인상적이에요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메뉴 선택 폭이 넓어요
내 집같은 편안함
비싸지만 만족해요
잔잔한 분위기에요
조용한 대화가 가능해요
안주 구성이 좋아요
신속한 음식 제공
포토존이 있어요
편안한 의자
술 종류가 많아요
논알콜 음료가 다양해요
그릴링 서비스
BGM이 분위기를 살려줘요
커피가 맛있어요
조용한 공간이에요
알찬 샐러드바 구성
디저트가 맛있어요
환기가 잘되는 매장
혼술하기 편해요
코스요리 구성이 훌륭해요
완벽 포장
고기 퀄리티가 좋아요
정통 현지 스타일이에요
향신료 밸런스가 좋아요
잡내 없어요
리뷰
AI 하이라이트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작성된 AI 하이라이트 리뷰입니다
서귀포 수희식당은 갈치조림, 몸국, 고등어구이 등 제주 향토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제철 갈치와 수율 높은 고등어구이, 흑돼지괴기반까지 구성된 한상차림이 푸짐하게 나온다. 얼큰하면서도 되직한 몸국과 적당히 매운맛의 갈치조림 국물, 포슬포슬한 감자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고등어살 등 식감이 다양해 식사 내내 질리지 않는다.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넓은 매장, 좌식과 테이블 좌석, 아기의자 구비로 가족 단위 방문에도 어울리며, 건물 앞 넓은 주차장과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천지연폭포와 가까운 위치라 접근성이 좋다.
전체 8건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
신고
여기 몇일전 갔을때 전복뚝배기 18000원내고 먹었습니다..? 여긴 13000원으로표시되어있네요? 맛집이라고해서 어느정도기대하고갔는데 너무 맛없었어요.. 해물들어가면 어느정도 국물맛이 시원한맛이 나야하는거아닌가요? 반찬도 너무성의없었구요. 진짜 기분 언짢았어요. 일부러 택시타고 찾아간건데요.. 관광객 한번왔다가는거라고 너무 막장사하는거아닌지..돈 너무아까웠어요
Paasyk
신고
음식맛은 괜찮었으나 주인이 너무나 무뚝뚝하고 불친절했음. 먹고 나갈때 우리가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라고 인사했는데 '안녕히 가세요'라는 인사도 안하고 멀뚱 쳐다보기만 함.기분이 썩 좋진 않았음.Foods were ok but the owner was very unfriendly. After we paid her we said to her "Thank you" and "good bye". She just looked at us and didn't even say good-bye to us.
488757
신고
성게국과 전복뚝배기, 옥돔구이 먹었습니다. 다른데 가지 마세요. 이곳은 꼭 가보세요. 음식도 맛있고 반찬도 정갈합니다. 이런데가 왜 리뷰가 없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