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함남면옥3.5
HOT

특색있는 함흥냉면 전문점

  • 11
  • 13
  • 7487
  • 69

업종

한국음식 > 냉면

매장소개

여수 중앙동에 위치한 50년 전통의 냉면맛집입니다. 냉면 위에 올려진 양념장을 비비면 비빔냉면으로, 육수를 부으면 물냉면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한우로 국물을 내 진한 맛의 설렁탕도 추천 메뉴입니다.

전화번호

061-662-2581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1길 8(지번)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435구글 지도로 보기

함남면옥

오시는 길

중앙동 로터리 부근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1개
  • 2018 별1개
  • 2019 별1개
  • 2020 별1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6
  • 5.0

    냉면 8천원, 냉면대 1만원, 찐만두 6천원, 설렁탕 8천원, 회냉면9천원 친절 중, 청결도 중 냉면 맛이 좋다 강추 살짝 육수를 부어 먹으면 비냉과 물냉의 색다른 중간 맛을 볼 수 있다. 약간달고 양념간장 맛과 시원한 육수 맛이 조화롭다. 이순신 광장 근처라 차는 공영주차장에 세우면 된다~

      (0/1000)
      등록
      • 3.0

        한여름 여수 갔을때 들리는집. 가격이 비싸져서~~~ㅠㅠ 이젠 그냥저냥 ㅎㅎ

          (0/1000)
          등록
          • 1.0

            냉면 대 9,000원, 일반 냉면 8,000원 그외 음식이 더 많은 메뉴판 물냉시키면 양념을 더 비빔보다 더 많이 넣어줘서 달다. 많이. 대로 시킨 양은.... 돈이 아깝다ㅠㅠ

              (0/1000)
              등록
              • 4.0

                여수사람들은 여름철 냉면먹으러 아무생각없이 그냥 함남면옥으로 갑니다 물론 개인차가있겠지만 어려서부터 먹어온그맛 그리고 자극적이지않고 본인취향대로 물냉면 비빔냉면을 먹을수있는 함남면옥이 최고

                  (0/1000)
                  등록
                  • 4.0

                    들어오자마자 물컵을 들고 쫓아옵니다 ㅎㅎㅎ 냉면도 바로 나오네요~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753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