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14)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혼밥러 2
    그냥 평범해요.
  • 508304 1
    마닐마닐 굉장히 불친절합니다. 비추입니다. 전주한옥마을 연인들과도 또는 가족끼리도 올 수 있는 관광지 아닌가요? 저희 부부와 아이 둘, 네명이 들어갔지요. 테이블에 앉고서 보니 옆테이블에서 한 커플이 팥빙수를 먹고 있네요. 저희도 팥빙수 하나시키려니 사장님 대뜸 지금 애들이 몇명인테 팥빙수 하나를 주문하냐면서..그럼 옆에 있는 커플은 뭐지요? 5살 2살 아이들도 하나씩 주문을 다 하라고요? 정말 너무 하더라고요. 애들은 아직 어려 하나씩 못 먹고 팥빙수를 나누어 먹을거다 말씀드리면서 아이스티를 하나 더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도 엄청 눈치를 주더라고요. 저희 집사람이 너무 속상하여 전주하면 한옥마을이고 유명한 관광지인데 어쩜 이럴 수 있냐하니 본인들 가게는 한옥마을이든 관광지든 상관이 없으며 그저 1인 1메뉴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만 말하네요. 네명이서 자리차지 하고 앉아서 어떻게 달랑 두개 주문을 하냐고 하네요. 그 사장님은 자녀도 없으신가 보네요. "요즘같이 SNS, 블로그가 대세인 세상에 좋은 소문도 나쁜 소문도 금방 날 수 있는거 아닌가요?"라고 말했다고 "지금 저 협박하시는 겁니까?"라고 말합니다. 어이가 없어 더 이상은 말 섞지 않았습니다. 물론 마닐마닐 이 카페가 좋은 추억으로 남으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저의 경우는 그 반대였습니다.
  • 350808 4
    역쉬 발렌타인데이에는 쵸컬릿~* 가족에게만 사다바치는 "마닐마닐"의 파베~!!! 때가 때이니만큼 2~3일 전 예약은 필수~!!! 13일.. 찾으러 갔더니... 예약주문 거절하고 계시는 사장님 주문 받아도 만들어줄 수 없기때문임(이미 주문 폭주 최대치로 받고 마감!!) 운 좋으면 예약자가 안찾아간걸 살 수도 있음 ㅎㅎㅎ 여하튼~~~ 다소곳하게 리본 푸르는 조카님~ㅎㅎ 하나 먹고 냉동실행~(먹다가 엄마한테 들켜서 혼났음ㅋㅋㅋ 살찐다고) 나님은 형부님꺼 파베 하나 뺏어먹고~저녁도 얻어먹고~ 집에 와서 뒹굴거리고 있음 쿄 쿄 쿄~*
  • 350808 4
    출근길 들려서 예약 완료 은근 바빴음 쿄쿄쿄 멍~한 하루의 시작 화이팅~!!!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편의/시설

Take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