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전주전집3.9
HOT

팔도 막걸리와 즐기는 따끈한 전

  • 48
  • 71
  • 30542
  • 161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파전/모듬전/빈대떡

매장소개

‘전주전집’은 사당 전 골목에서 육류, 채소, 해산물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삼겹전, 표고버섯전, 홍어전 같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입니다. 대표 메뉴는 동태전, 깻잎전, 호박전, 새송이전, 두부전, 동그랑땡의 구성으로 나오는 모듬전과 김치찌개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모듬전+김치찌개’.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 전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두 차례에 나눠 제공하는 주인장의 배려를 엿볼 수 있습니다. 칼칼한 국물의 김치찌개는 전 특유의 기름진 맛은 잡아줘 중간중간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정선의 ‘곤드레 막걸리’, 가평의 ‘잣 막걸리’, 제주의 ‘우도 땅콩 막걸리’ 등 전의 맛을 살려줄 막걸리도 지역별로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2-581-1419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19(지번)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32-1구글 지도로 보기

전주전집

오시는 길

사당역 10번출구 도보 4분 이내에 위치/총신대입구(이수)역 7번출구 도보 9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사당역 총신대입구(이수)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불가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백주,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2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생방송투데이 928회,생생정보통 834회,식신로드1 234회,2TV생생정보 376회,생방송투데이 2135회, 비가 오면 생각나는 술친구 전 맛집 신흥강자 5곳, 수많은 발걸음이 이어지는, 사당역 맛집 BEST 5, 비가 내리면 더 그리운 당신, 전&막걸리 서울맛집 10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72
  • 김쑝SIKSINER
    4.0

    막걸리와 전이 땡기는날 가면 좋은곳! 가성비도 좋고 막걸리가 종류별로 많이 팔아요! 막걸리와 함께 모듬전+입가심을 먹었는데 모듬전 양도 괜찮고 같이나오는 김치찌개도 맛있었어요 화장실이 조금 불편했고 사람들이 많은곳은 이유가 있는거같아요! 다음에 이근처에 온다면 또 방문의사있음!

    (0/1000)
    등록
    • 4.0

      줄이 길지만,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들어가요. 일단 막걸리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맛있어 보이는 거로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옥수수 막걸리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은 모둠전으로 먹었는데 이것 말고도 다양한 세트가 많아서 여럿이 가도 좋아요!

        (0/1000)
        등록
        • 3.0

          일 끝나고 따끈한 전에 막걸리 한 잔 걸치고 싶을 때 늘 생각이 나는 곳입니다. 고기, 해물, 채소 등 종류 별로 전이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0/1000)
            등록
            • 3.0

              양이 너무 많음. 맛은 있음. 호불호집

                (0/1000)
                등록
                • 4.0

                  가격,맛 참좋은듯 합니다...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4585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