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향미3.8
HOT

중국 산동식 만두 전문점

  • 32
  • 75
  • 10089
  • 81

업종

세계음식 > 중국음식

매장소개

전족한 옛 중국 여인의 모양을 본뜬 산동식 만두 전문점입니다. 돼지고기에 짭조름한 소스와 파를 올린 오향장육과 두툼한 고기에 향채향이 도는 소고기탕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10-4001-6851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3(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226-21구글 지도로 보기

향미

오시는 길

서울 지하철 6호선 홍대입구역 3번출구, 극동방송국 직전 골목 50m에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 휴식시간

영업시간

    휴식시간
    주중
    휴무일
    정기휴무-매주(목)

    대표메뉴

    매장 홈페이지

    http://hyangmi.modoo.at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2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2TV 생생정보 339회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22
    • 3.0

      대만식스타일이라 여러번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익숙하지못한 메뉴들은 못먹어봣어요 ㅠㅠㅠ 주로 면메뉴만 맛봤다는… 저에게 다른메뉴 추천해주실분 계신지요…?

        (0/1000)
        등록
        • 4.0

          멘보샤 맛있음. 군만두는 피가 두껍다.

            (0/1000)
            등록
            • 한결같이2015.10.11 (일요일) 오후 03:33

              가깝네요~^ 맛집 많은동네죠~^

            • J.Yeon2015.10.11 (일요일) 오후 04:06

              연남동은 처음 갔는데 재밌더라구요. 자주 가게될 것 같아요 ㅎ

            • ★까꿍이★2015.10.11 (일요일) 오후 06:31

              무슨 음식점이에요?

          • 4.0

            만두가 맛있음. 우육탕면 동파육도 괜츈하나 짬뽕은 별로 9시까지 영업 하하보단 만두 맛있는 듯

            • 3.5

              훌륭한 새우샌드위치튀김 (멘보샤) 다른 곳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들기에 꼭 한 번 먹어봐야 하는 바삭하고 고소한 맛

              • 4.0

                마파두부가 정말 맛있어요!!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41759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