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28)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따끼 1
    제가 먹은 날이 이상했던 건 지, 원래 맛이 이런 건 지, 아니면 제 입맛이 이상한 건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복쟁반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고기라면 환장하는 저인데, 어복쟁반에 있는 고기들은 정말 하나같이 맛이 없더군요... 특히 어느 부위인 지 모르겠는데, 먹다 뱉을 정도로 누린내가 심해서 도저히 못 먹고 남겼어요.. 첨에 딱 먹고 상한 고기인 줄 알 정도로 이상한 쿠링쿠링한 냄새가 났습니다 -_ㅠ.. 냉면도 뭐.. 그냥 그럭저럭.. 평양냉면 여기저기서 먹어봤는데, 여기가 특별히 맛있다고는 1도 말 못 하겠네요. 둘이 먹고 7만1천원 나왔는데, 태어나서 제일 돈 아까운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남포면옥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남포면옥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마포면먹러 4
    이북음식을 파는 오래되고 유명한 식당이다. 이번에는 비빔냉면을 먹었는데, 메밀의 향이 좋았으나 소스와 잘어울리지 못해 조금 아쉬웠다. 하지만 이 식당의 최고 메뉴인 수육을 먹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는 좋은 식사였다. 수육은 단순히 삶아져서 나오는게 아니라 소스에 발라져서 나온다. 그 소스와 질좋은 소고기의 조합은 최고의 술 안주다.
    남포면옥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미사일 4
    잘 먹었습니다.
  • 된장 1
    남포면옥은 강서면옥과 함께 진정한 한식의 메뉴를 꾸준히 내온 노포로서, 언제든 가도 냉면의 맛이 그나마 온전하게 남아있는, 본인이 아끼던 20년 단골가게였다. 장충동 평양면옥이 저염식 식단 실천 음식점 같은 이상한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냉면의 맛도 이상해져 버린 요즘의 식당계에서 그나마 언제나 가도 크게 실패 안하는 음식점 중의 하나가 남포면옥이었다. 남포면옥의 음식도 변하기 시작하였는데, 이 모든 것이 그 미쉴린(별을 단 것도 아닌 괜찮다 언급을 받은 것인데)이란 딱지가 붙으면서부터 이다. 이 글은 그 미쉴린 별을 떼고 말겠다는 진정 남포면옥을 아끼는 단골로서의 충심어린 방문기이다. 40년이상 거래해 왓던 일본 회사의 거래선이 지난 4월 20일에 방문, 다행히도 그 중 한명이 한국음식광이라 안산에서 한시간 반 걸려 굳이 남포면옥을 갔다. 1. 가보니 도떼기 시장. 방은 엄청 더운데 에어컨은 전기값나간다고 잠가둔 모양 2. 일본손님이 한국 대표음식 중 불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여 시켰는데, 세상에 어째 이런 투우 발바닥 고기 같은 질긴 고기를 주냐고 3. 비주얼 쥐기게 나온 냉면은 삶다 말아 떡지게 끊어지지도 않게 등장, 아주 나라 개망신을 시키다. 직원에게 말했더니 인정하면서 다시 네 그릇을 만들어 왔는데 그것도 대강 꽝...세상에 남포면옥이 어쩌다 이 지경이 되었는지 4. 그리고 화장실. 휴지가 난무하고 구역질 나는 바닥에. 미쉴린 사람들은 창피한지 아시오. 내가 알기로는 이 미쉴린인지 뭔지가 붙은 이후 젊은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늘어, 내 생각에는 음식의 질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 환경이 되어 버린 것 같은데, 캐시어에게 어떻게 이렇게 음식이 변했냐 따지니 대강 둘러대고 그러는 모습이 참...너무 눈 앞의 이익만 생각하는 게 아닌지. 여기 미쉴린은 백번 취소되어야 하고, 그리고 그래야 음식이 옛날로 돌아올 듯 이는 미쉴린을 위해, 남포면옥을 위해, 그리고 남포면옥을 아끼는 나를 위해서 적은 후기이니 꼭 참고하여, 개선바랍니다.
리뷰 더보기 +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한국음식 > 냉면/막국수
편의/시설

예약 가능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별 매장 히스토리
2023 별1개2022 별2개2021 별2개2020 별2개2019 별2개2018 별2개2017 별2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23 별1개2022 별2개2021 별2개2020 별2개2019 별2개2018 별2개2017 별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