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비꼴로4.1
HOT

골목에 숨어 있는 이탈리안 맛집

  • 77
  • 141
  • 18467
  • 138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이태리레스토랑

매장소개

이탈리아어로 골목길이란 뜻을 가진 식당입니다. 복잡한 명동 골목길에 꼭꼭 숨어 자리해서인지 조용하며, 중세 유럽풍의 인테리어로 분위기 내기 좋아 소개팅 장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 스파게티와 피자, 스테이크, 와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전화번호

02-756-0908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7-3(지번)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2-6구글 지도로 보기

비꼴로

오시는 길

4호선 명동역 8번 출구에서 그 방향으로 직진 200m 이내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매장 홈페이지

없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1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68
  • ericoh0320SIKSINER
    5.0

    명동 골목에 숨어있는 맛집. 보통 이런 골목에 있으면 잘 안가는데 심지어 한 번더 가서 다른 종류의 파스타를 맛보고 싶은 그런 곳!!

      (0/1000)
      등록
      • 5.0

        저녁에 와인 한 잔 친구들과 마시고 싶을 때. 가성비짱

          (0/1000)
          등록
          • 3.5

            파스타가정말맛있었음!! 여기 크림파스타 진짜 양손엄지손가락들어도될정도로 대박꼬소하고 맛있움!!! 파스타맛집인정한건 여기가처음!!!

              (0/1000)
              등록
              • 5.0

                숨은 맛집임에도 불구하고 외국인손님들도 많았어요~ 시끌버쩍한 분위기가 아니라 마음에 쏙 든답니다

                  (0/1000)
                  등록
                  • 4.0

                    대표하는 메뉴도 따로 정리되 어있어서 처음방문에도 딱히 메뉴선정에 고민할게없네요 ㅎㅎ가격은 나쁘진않아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1799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