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군포해물탕3.9
HOT

해물탕으로 유명한 해물요리 전문점

  • 52
  • 71
  • 22492
  • 215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해물탕/해물요리/꽃게

매장소개

바다가재, 주꾸미, 문어, 낙지, 새우, 꽃게 등의 풍성한 해산물을 재료로한 해물탕이 인기입니다. 얼큰한 해물탕과 함께 소주를 곁들이기 좋은 곳입니다. 예약은 하루 전 날 오전에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전화번호

031-215-3705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513번길 11(지번)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31-41구글 지도로 보기

군포해물탕

오시는 길

원천동 법원사거리에 위치, 농협 뒷편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소주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2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54
  • 꼬잇SIKSINER
    4.0

    가격이 다른 해물탕에 비해 비싸요 비싼건 맞지만 내용물이 어마어마 하게 많답니다 신선한 해물이기도 하구요. 국물도 짜지랂고 시원해서 굿..

      (0/1000)
      등록
      • 5.0

        지금까지 맛본 해물탕 가운데 최고군요. 가격은 만만하지 않지만, 값을 할만큼 재료들이 싱싱하고 큼직합니다.

          (0/1000)
          등록
          • 3.0

            싱싱하니 맛은 인정...(솔직히 이 가격이면 맛있어야 하는거잖아) 하지만 내돈내고 얻어먹으러 간 느낌? 맛이아니라 싱싱을 떠나서 별로 안가고 싶네요...미식가가 아니라서 그런가?ㅎㅎㅎ

              (0/1000)
              등록
              • 4.0

                다녀온 지인들마다 여기는 정말 대박이라고 꼭 가봐야 한다길래 저도 가족들이랑 다녀와봤어요. 예약은 무조건 필수이구요 전날만 예약을 받으시는데 보통 아침에 예약이 대부분 끝난다니 참고하셔요. 주차장이 없다는 점 빼고는 전복미역국부터 랍스터가 들어간 해물찜까지 양질의 해물로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0/1000)
                  등록
                  • 4.0

                    해물탕 대자 참 맛있는데, 예약과 주차 어렵고 분위기는 완전 시장분위기.

                      (0/1000)
                      등록
                      • 아저씨2015.07.14 (화요일) 오후 11:09

                        해물이 신선하고 고급이죠 맛나요~^^ 다섯이가면 좋을듯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426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