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자하손만두3.9
HOT발렛

정성으로 빚은 담백한 맛의 손만두

  • 100
  • 188
  • 33863
  • 185

업종

한국음식 > 떡볶이/순대/튀김/만두

매장소개

미쉐린 가이드에 3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이북식 손 만두 전문점 ‘자하손만두’입니다. 북악 스카이웨이 초입에 자리 잡은 이곳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직접 빚는 만두를 넣은 ‘만두국’입니다. 만둣국은 집 간장으로 간을 해 심심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수가 담백한 만두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을 자랑하는 떡만둣국 속의 만두는 시금치, 당근, 비트로 색을 내어 다채로운 색감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만둣국 이외에도 물만두, 찐만두, 편수, 김치만두 등 다양한 종류의 만두가 있습니다.

전화번호

02-379-2648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백석동길 12(지번)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245-2구글 지도로 보기

자하손만두

오시는 길

경복궁역 하차 후 7022, 1020 버스 승차, 부암동사무소 하차 후 북악스카이웨이 방향으로 걸어가는 길목, 북악스카이웨이 입구에 위치.

가까운 역

경복궁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연휴-설날 전일,연휴-설날 당일,연휴-추석 전일,연휴-추석 당일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발렛 (유료 ),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차

매장 홈페이지

http://www.jahasonmandoo.com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2개
  • 2017 별3개
  • 2018 별3개
  • 2019 별3개
  • 2020 별3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맛집 콘텐츠 정보

좋은아침 4543회 - 손만두,수요미식회 5회 - 만두/물만두 ,맛있는녀석들 283회 - 만두전골,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89회 - 자하냉채/모듬만두/만둣국, 촉촉한 육즙이 팡팡! 2019 전국 만두 맛지도, 취향 따라 즐기는, 서울 만두 맛집 BEST 5, 푸짐하게 즐기는! 떡만둣국 맛집 5곳, 전설의 서울 만두 맛집 BEST 5, 강북 속 힐링플레이스 BEST 5, 2018 꼭 가봐야 하는 서울 맛집 best 50, 단품메뉴 서울맛집 3탄. 한 그릇으로 마음까지 녹이는 국물요리., 2016 강북 맛집 지도, 복을 기원하는 새해 음식, 만두,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서울 BEST 레스토랑 TOP 50, 새해맞이 서울 떡집&떡만둣국 맛집지도, 새해맞이는 뜨끈한 떡국 한 그릇과 함께 , 연말 SNS를 달구는 서울 강북 핫한 맛집, 2015 서울 베스트 레스토랑 50 @매일경제 , 만두, 서울 주요 지역 맛집 지도, 낡은 서울에 덧바른 정겨움, 부암동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28
  • miler0822SIKSINER
    4.0

    가격은 좀 비싸고 거리도 있어서 굳이 찾아갔다가는 조금 실망하실 수는 있어요 ㅎㅎ 하지만 근처를 가실 일이 있다면 어른과 들리기에 좋은 듯해요:) 슴슴할 수 있지만 깔끔하고 맛있긴해요 - 떡만둣국은 너무 이쁘기까지 해요 ㅎ 아 그리고 오이가 들어간 편수 만두를 드세요 아주 별미에요!

      (0/1000)
      등록
      • 2.0

        이 곳에서 먹으면 이상하게 배가 더부룩하고 부글부글하네요. 이곳에서 쓰는 밀가루가 저랑 안맞나봐요.

          (0/1000)
          등록
          • 3.0

            매년 새해가 되면 가족들이랑 만두 먹으러 가는 식당입니다. 만두 종류가 엄청 많은데 인기 메뉴인 편수를 먹었는데요~ 오이가 들어간 것도 신기했는데 오이의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았어요.

              (0/1000)
              등록
              • 5.0

                음식을 아무리 잘해도 서비스가 엉망이면 꽝이죠! 주차요원들이 발렛을 넘 거칠게 몰고 특히 입구에서 주차안내하는 안경쓴 까칠한 남자는 손님한테 욕까지 하는 지경입니다 직원 관리 잘하세요 사장님!

                  (0/1000)
                  등록
                  • 1.0

                    가성비가 제로입니다 이돈을주고 왜 먹는지.. 한번가보시고 다음에 또 가는건 글쎄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7114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