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남산골 산채집4.0
HOT발렛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잡는 한식당

  • 51
  • 80
  • 15468
  • 102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한정식

매장소개

남산 케이블카 매표소 근처에 자리 잡은 ‘남산골산채집’에서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담은 간장, 된장, 고추장을 사용합니다. 대표 메뉴 ‘산채비빔밥’은 산나물 고유의 향을 살리기 위해 양념을 강하지 않게 합니다. 8가지 나물이 들어가 각 나물에서 나오는 특유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이 매력적입니다. 비빔밥과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는 구수하면서 슴슴한 맛으로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부추와 오징어를 듬뿍 넣고 부쳐낸 ‘부추전’도 인기 메뉴입니다. 밀가루를 적게 넣어 바삭한 식감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전화번호

02-754-1978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 93 (지번) 서울특별시 중구 예장동 8-16구글 지도로 보기

남산골 산채집

오시는 길

지하철 4호선 명동역 3번 출구 남산 케이블카 40m 전에 위치

TODAY

  • 매장 영업시간

     OPEN

  • 라스트 오더(디너)

영업시간

  • 매일
라스트 오더(디너)
매일
휴무일
연휴-설날 전체,연휴-설날 전일,연휴-설날 당일,연휴-설날 익일,연휴-설날 대체공휴일,연휴-추석 전체,연휴-추석 전일,연휴-추석 당일,연휴-추석 익일,연휴-추석 대체공휴일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WI-FI 가능, 발렛 (유료 ),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전통주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71
  • 전체 평점 4.0가볼만해요!!
  • 1.0 내 입맛과 안 맞아~

    어디서도 먹을수있는맛, 네식구가 가서 산채,강된장,왕돈까스,치돈 시켰는데 왕돈까스(?) ㄴㄴ 미니돈까스임, 강된장은 무슨 된장국에 물탄거같음..강된장이아님; 식사후 남산댕겨올때까지 발렛가능이래서 오! 했지만 만원을달라네..ㅡㅡ; (주차비처음에 말안해줌 발렛만 가능하다얘기할뿐..) 애초에 주차만원이랬음 기분이라도 안나쁘지 식사해서 주차가능이라는식으로 말해놓고 만원을달라니..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정말 맛있어요 특히 해물파전 바삭바삭 튀김먹는 식감에 고소함까지 돈까스 비빔밥도 괜찮습니다. 2인 세트 추천드리고 싶네요.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남산하면 돈까스를 주로생각하는뎈ㅋㅋㅋㅋㅋㅋ 은근 남산맛집꿰뚫고있는 나라면, 돈까스보다 산채비빔밥을 먹는게 나음 ㅋㅋ 비빔밥하나로 20년넘게 장사해온곳이라 40-50대사이에선 은근 유명함 ㅋㅋ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입구에 막걸리 가짓수가 짱 많아요!!!! 다먹어보고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비빔밥메뉴는 가격대가 비싼편이라 느껴져요 ㅜㅜ 그에못지않는 좋은재료들이라 맛있었어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478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