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구스테이크5284.3
HOT발렛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가 맛있는 집

  • 100
  • 172
  • 34604
  • 223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스테이크하우스

매장소개

구스테이크528은 미국 프라임 등급의 냉장육을 1~2도의 숙성고에서 4~6주간 숙성시켜 만든 드라이 에이징 방식의 스테이크를 요리합니다.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레드와인이 가게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많은 종류의 와인을 입맛대로 골라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필레미뇽과 샤토브리앙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이고, 사이드 메뉴로는 크림소스 시금치와 그래비 소스를 얹은 으깬 감자가 인기입니다.

전화번호

02-511-0917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08(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28-3구글 지도로 보기

구스테이크528

오시는 길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로 11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신사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 라스트 오더(디너)

영업시간

  • 매일
라스트 오더(디너)
매일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있음)

발렛 (유료 ), 콜키지 (유료 )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와인,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2개
  • 2017 별3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94
  • 5.0

    시어링이 잘돼있어 식감이 재밌고 맛납니다

      (0/1000)
      등록
      • 3.0

        음식나오는 텀이 좀 되다보니, 매우 배가고픈상태에서가면 현기증날것같음 ㅠㅠㅠㅠ 음식하나하나 향이베어져있어서 안좋아하는 아스파라거스도 우걱우걱씹어먹게되는맛집!

          (0/1000)
          등록
          • 3.5

            구스테이크만의 굽는비법이있나봐요~ 개인적인 익힘정도도 묻긴하지만, 따로 말씀드리지않아도 알맞게 구워져나오더라구요 ^^ 고기도 컷팅되서나오니 먹기편했어요

              (0/1000)
              등록
              • 3.0

                본관과 별관이 가까이붙어있어서 기다린적은 별루없었어요~ㅎㅎㅎ 오히려 시끄러운본관보다 좀더조용했던 별관이 맘에듭니다 ㅎㅎㅎ

                  (0/1000)
                  등록
                  • 3.0

                    고기양이 적엉…… 정신줄놓고 먹다보니 적게느껴지는건가…? 진짜 입에살살녹는 고기처음먹어봄… 스테이크는 식으면 걍 고기비릿맛나는데 전혀그런거없음 ㅠㅠㅠㅠ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610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