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 > 신논현/영동시장

논현삼계탕

share_icon

맑게 우려된 토종 웅추 삼계탕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4.0(59)
eye_icon 21,742heart_icon35bookmark_icon56
exclamation_mark_icon현재 매장의 운영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 후 방문해 주세요.

매장 소개

강남세관 쪽에 위치한 논현삼계탕이 신논현 교보타워 뒷편으로 이전하면서 윤도훈 논현삼계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논현삼계탕은 부화한 지 49일 된 토종수탉 웅추를 푹 끓여 담백한 삼계탕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맑은 국물이 특징이며 푹 고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삼계탕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죽, 통닭, 닭볶음탕 등 다양한 닭요리들이 있으며, 3만원 이상 인삼튀김, 5만원 이상 전기구이 또는 치킨탕수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영업시간
    open 매일 00:00 ~ 00:00
  • 업종한국음식 > 삼계탕/백숙
  • 편의시설주차장 있음
  • 전화번호02-594-3335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56길 6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4.0
smail_icon평가자 59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59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날이 추워져서 삼계탕이 끌려서 갔다! 삼계탕, 닭죽, 치킨탕수육, 전기구이 시켰는데 실패없이 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특히 치킨탕수육이 최고였다 먹어본것 중에 최고 부드럽고 살살녹는 고기였다ㅠㅠ 삼계탕도 국물이 시원하고 닭죽도 간이 딱맞았다! 전기구이는 생각보다 평범해서 치킨탕수육을 더 먹을걸 후회했다ㅠㅠ 그래도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방바닥도 뜨끈해서 좋았다!!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가족끼리 외식하러 다녀온거라 차를 가지고 갔었는데 발렛도 해주시고 주차장도 바로 옆에 마련되어있어서 편했어요. 겨울이라 따뜻하게 삼계탕 한그릇씩 먹으니 몸도 풀리고 좋더라구요. 저희 아버지께서는 국물이 마음에 드신다며 찹쌀 한 번 더 추가해서 드셨는데, 찹쌀만 추가가 된다는 점도 이 집 장점인 것 같아요.
회사 근처에 있는 맛집이라 거래처 방문이 있을 때마다 대접하러 가는 집 입니다. 삼계탕이 특별한 어떤 맛 없이 무난하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라 여길 다 좋아하십니다. 더욱이 주차장이 있다는 점과 가게가 크고 깔끔한 점도 마음에 듭니다. 고급스러운 삼계탕도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도 있네요.
예전에 티비에서 냉동닭은 요리하고나서 보면 뼈 안이 까맣다라는 내용을 본 적이 있는데 이곳은 뼈가 하얗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국물이 진하지만 맑고 뽀얀 느낌을 받았어요. 고기도 퍼석하지 않고 쫄깃하면서 결대로 잘 찢어지는게 아주 부드러웠네요. 닭 안에 들어있던 찹쌀도 보기와는 다르게 양이 아주 많았어요.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식신 별 맛집 히스토리

2019 별2019
2018 별2018
2017 별2017

별매장 히스토리

스타 레스토랑이란 사용자 통계 기반 맛집 평가 가이드
전국 75만 개 매장 대상 상위 1% 통계 분석으로 평가 선정한 레스토랑입니다.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