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해주냉면3.7
HOT

매운 냉면의 원조라 불리는 맛집

  • 54
  • 70
  • 20908
  • 148
+ 더보기

업종

한국음식 > 냉면

매장소개

잠실새내역 인근에 위치한 냉면 전문점, ‘해주 냉면’입니다. 사용되는 모든 식재료는 오직 국내산만 취급하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는 사골 육수를 푹 고아 낸 육수에 얼얼한 매운맛의 양념장을 더한 ‘물냉면’입니다. 특제 양념장은 알싸한 마늘 향이 감도는 것이 특징입니다. 더 강한 매운 맛을 원한다면 냉 육수 없이 제공 되는 ‘비빔 냉면’을 추천합니다. 단골 손님들은 양념장을 더 첨가해 먹기도 합니다. 이 집의 매운 맛은 셀프로 무제한 제공되는 온 육수 한 컵으로 달래는 별미가 있습니다. 온 육수는 진한 후추 향이 나는 사골 육수로 깊은 구수한 맛이 납니다. 냉면 포장이 가능하며 양념장만 별도 포장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전화번호

02-424-7192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8-16(지번)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95-9구글 지도로 보기

해주냉면

오시는 길

잠실새내역 3번출구 도보 5분 이내에 위치/종합운동장역 9번출구 도보 12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잠실새내역 종합운동장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가능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2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 2019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68
  • 5.0

    정말 화끈한 맛이다. 눈물콧물 다 뺄수 있다.. 매운냉면의 탑이다.. 매운맛을 좋아 하면 강력추천한다..고고싱 혼자간다면 들어가서 오른쪽에 앉으면 된다...가보면 안다

      (0/1000)
      등록
      • 3.0

        그리 맵지 않음

          (0/1000)
          등록
          • 1.0

            이사오기전 회사 앞이라 가끔 갔는데 먹기도 힘들지만 난 화장실도 힘들었던 ㅋㅋ 근데 여자들이 너~~무 많~~다 ~~ 이 어려운 음식을 ㅋㅋ

              (0/1000)
              등록
              • 1.0

                최악의 냉면집...소고기다시다랑 멸치다시다 조합한 맛의 싸구려육수에 암튼 걍 싸구려 냉면이지요..포장해서 집에서 먹다가 머리카락이 하나 나오길래 그럴수 있지하고 더먹는데 무더기로 계속 나와서 기분더러워 먹다버렸네요. 포장용기에 머리카락 몇개 주워서 들고 다시 가게가서 사람 많길래 장사방해될까 싶어 조용히 카운터에 얘기했더니...냉면 먹고 오리발 내미는 사람취급..발견했을때 바로 전화해서 자기한테 확인받고 남은 냉면 다시 다 가져와야 한다네요ㅜㅜ 증거가 어딨냐고 하네요...기분 개떡같아서 따졌더니 그제서야 억울하다는듯 걍 환불해준다고 하길래 거부하고 나왔네요..집에 와서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렸던 냉면 주워담아서 다시 가져다주고 왔습니다. 머리카락은 제가 보관하구요...당장 송파구청에 정기적인 위생검사 신청할거구요...담당공무원님 제대로 안하시면 다른루트로 제대로 검사받게 할겁니다. 장사잘된다고 기본적인 서비스마인드도 없고 위생도 개떡같은 이런 음식점은 사라져야 합니다.

                  (0/1000)
                  등록
                  • 5.0

                    음식맛이 일품이네요

                      (0/1000)
                      등록
                      • 까칠이2016.04.17 (일요일) 오전 09:10

                        매운건좋은데 육수를 주지 않아 다소 아쉽네요 엄청 매우니 처음 시음은 그냥 물냉면으로 하세요

                      • 까칠이2016.04.18 (월요일) 오후 03:23

                        육수를 좀 줬으면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9335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