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정든닭발 안산본점3.6
HOT주차

청양고추로 맛을 낸 닭발 전문점

  • 8
  • 12
  • 9291
  • 87

업종

한국음식 > 닭볶음탕/닭갈비/닭발

매장소개

맵기로 유명한 정든닭발 본점입니다. 닭발, 오돌뼈,똥집,계란찜 등을 같이 판매하구 있습니다. 이집에서 제일 인기 있는 메뉴는 무뼈닭발입니다. 안산 사람들에게는 오래동안 인기있는 맛집중 하나입니다.

전화번호

031-405-2880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57 금산빌딩(지번)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9-15 금산빌딩 금산빌딩구글 지도로 보기

정든닭발 안산본점

오시는 길

중앙역 1번출구 방면 지하도 이용하여 자전거대여소까지 직진, 라마다호텔과 공영주차장 사이 골목 나오면 바로 앞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편의/시설 정보

  • 주차장(있음)

유아시설 제공, WI-FI 가능,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코스 메뉴

음료/주류

소주

별 매장 히스토리

  • 2017 별1개
  • 2018 별1개
  • 2019 별1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1
  • 2.0

    솔직히 정든닭발은 모르겠어요....호불호가 심한듯...

      (0/1000)
      등록
      • 4.0

        오돌뼈 만족했던거 같아요

          (0/1000)
          등록
          • 4.0

            오돌뼈 맛있드라

              (0/1000)
              등록
              • 어쩌라고?2012.08.13 (월요일) 오후 11:47

                ♥정든닭발나도델꼬가요 조아죠앙 ㅜㅜ

              • Miso.SY2012.08.13 (월요일) 오후 11:49

                @동글잉V ㅋㅅㅋ어디사시는데요?

              • 어쩌라고?2012.08.13 (월요일) 오후 11:53

                저안양쪽ㅋㅋ..저아는쌤이안산살아서정든닭발델꾸간다그했는데아직도안데려가구그래서산본으로다녔어요ㅜ

              • Miso.SY2012.08.13 (월요일) 오후 11:55

                @동글잉V 글쿠낭...저번에 집에서 시켜먹은뒤로 계속땡기는데 아...어쩌징ㅋㅋ

              • 어쩌라고?2012.08.13 (월요일) 오후 11:57

                ㅋㅋ나중에가요ㅋㅋ....언젠가ㅋ..

              • Miso.SY2012.08.13 (월요일) 오후 11:59

                @동글잉V ㅋㅋ언젠가라...우선 우리 더 친해져요ㅋ

              • 어쩌라고?2012.08.14 (화요일) 오전 00:04

                @Miso.SY 그래야디용♥~♥

            • 4.0

              통닭발 여러모로 괜찮군요

                (0/1000)
                등록
                • 3.5

                  입술이 묻지 않게 드세요. 단무지도 맛있어요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492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