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 > 신사-가로수길

하프웨이

share_icon

카페,디저트

별점
평가중
eye_icon 426heart_icon0bookmark_icon0
exclamation_mark_icon현재 매장의 운영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매장 소개

"커피와 사진이 함께하는 공간, 하프웨이입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한 카페로 상주견 친구들이 있습니다. 매너벨트만 착용해주시면 강아지 친구들 하네스나 슬링백 없이 카페 내부에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매너벨트 판매 중) 중대형견들도 출입 가능합니다. * 중대형견 친구들의 경우 배변문제나 놀이 부분에서 견주님들의 더 세심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울 도심 속에서 힐링이 가능한 그린 컬러의 공간에 놀러오세요 :) - 스튜디오 촬영 문의는 카카오채널@하프웨이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디프로필 / 일반프로필 / 증명, 여권 사진 촬영 가능]"

  • 업종세계음식 > 디저트기타
  • 편의시설Take out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55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평가중
smail_icon평가자 1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1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7월 1일 정식 오픈했다고 하니 한 달 조금 넘은 카페네요. 유이님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신다는 리뷰를 보고 초반이니까 그러겠지 하고 나중에 기회되면 한 번 가봐야겠다 정도로만 생각했어요. 오늘 틈이 나서 가봤는데 사진 스튜디오랑 함께하는 커피숍인데 커피숍쪽에서는 홀로 직접 주문도 받고 커피도 내려주셨어요! (사실 유이님 카페인 걸 쓰지 않고 그냥 맛만 올릴까 하다가 방문한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 아무리 평일 오후라도 손님이 너무 안 계셔서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를 고르고 싶었는데 커피가 들어간 메뉴는 말차베이스의 ‘하프웨이 라떼’ 뿐이었어요. 원래 제가 녹차를 제외하고 녹차맛 나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 상황이고 실제로도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라고 하셔서 매우 고민했지만 … 전 너무 커피가 마시고 싶었었기에 과감하게 질렀습니다 ! 그리고 떨리는 마음으로 마셨는데 매우 맛있더라구요?! 달콤한 커피인데 녹차의 쌉쌀함까지 추가 되어서 매우 풍부한 맛에 “매우 만족”한 저는 디저트 메뉴 중 시그니처인 ‘내 이름은 김망고 머핀’ 이 궁금해졌어요. 그래서 추가 주문!! 매우 우렁차게 짖는 비숑 망고를 본 딴 머핀의 윗부분이 크림치즈인데 손님들이 차마 못 드시는 경우가 있대요. 하지만 빵만 먹으면 제대로 맛을 못 느끼니 크림치즈랑 함께 드셔야 한다고 몇 번 강조하셨는데 넘 귀여우셨… 그렇게 먹어본 머핀! 이건 취향의 문제일 것 같은데 빵이 수분감이 없는 스타일이었어요. 크림치즈랑 같이 먹어야 한다는 게 무슨 뜻인지 알겠고, 나름 괜찮긴 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다는… 안에 망고가 들어있는데 그 망고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다음엔 다른 디저트를 먹어보겠어요.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