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까치네3.7
HOT

닭볶음탕이 인기인 포장마차형 선술집

  • 43
  • 66
  • 11016
  • 91

업종

나이트라이프 > 실내포장마차

매장소개

숙대생뿐만 아니라 인근 직장인이 많이 찾는 포장마차 스타일의 선술집인 '까치네'. 운영을 하기 시작한 지 20년이 지난 이곳은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를 만들어 내기로 소문난 집이다. 아담한 내부를 가지고 있으며 방의 벽면에는 낙서들이 많이 되어 있어 정감 가는 곳. 닭볶음탕이 인기 메뉴로 칼칼한 국물이 식사와 안주로 메뉴 모두 적합하다.

전화번호

02-798-4668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84길 11-16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40-4 구글 지도로 보기

까치네

오시는 길

숙대입구역 5번출구 도보 2분 이내에 위치/남영역 1번출구 도보 8분 이내에 위치/서울역 12번출구, 삼각지역 10번출구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숙대입구역 남영역 서울역 삼각지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편의/시설 정보

  • 예약 가능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소주, 전통주,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 2016 별1개
  • 2017 별2개
  • 2018 별2개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54
  • 전체 평점 3.7그럭저럭
  • 5.0 인생맛집

    와~~~얘들 데리고 오기 좋은 곳 이네요.

      (0/1000)
      등록
      • 4.0 가볼만해요!!

        친구가 숙대하면 쫄순이라길래 뭔가싶었더니 쫄면+순두부 메뉴였네ㅎㅎ 숙대생들이라면 다안다할정도로 유명한맛이라던데 그말이인정됨 ㅎㅎ 중독성있는맛임 ㅎㅎ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새콤한 무절임맛이 칼칼한 닭곰탕을 융화시켜주는 것같음!!! 결혼해서도 술떙기면 먹으러옴!!

              (0/1000)
              등록
              • 3.0 그럭저럭

                지하철역과 멀지않아서 듬뿍취해도안전하게집가기딱좋음!!!!!! 까치세 만세!!만세!!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평일이나 주말이나 늘 사람이 많네요..가격이 저렴한데 비해서 양이 푸짐했어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5722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