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방 직장인 맛집으로 알려지기 시작해 멀리서도 찾아 먹는 맛집으로 급부상한 영등포구 중식 맛집입니다. 짜장면류와 짬뽕류 모두 주문 즉시 조리하고, 쉽게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짜장면들을 모두 취급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대표 메뉴는 고기와 채소를 곱게 다져 빠르게 볶아 내는 유니짜장입니다. ‘진흙과 같은 형태로 고기를 곱게 다져 만드는 짜장’이라는 뜻의 유니짜장답게 균일하게 손질해 다진 고기를 듬뿍 넣어 얼핏 뻘처럼 보일 정도로 되직하고 진해 보이는 장이 인상적입니다. 따로 나오는 장을 그대로 면 위에 부어 잘 비빈 다음 먹으면, 입안 가득 차오르는 꾸덕꾸덕하면서도 농후한 감칠맛은 잘 만든 라구 파스타에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업종세계음식 > 중식
전화번호02-2634-4386
주소
도로명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1로2길 1-1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2가 8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1로2길 1-1
많이 언급된 매장 키워드
예약 가능
1인석
한가한,동네 중국집
점심식사,저녁식사,혼밥
50대 선호,남성에게 인기있어요
깊은맛,감칠맛
저렴한
메뉴
유니짜장
유슬짜장
간짜장
삼선고추짬뽕
이용자 반응 항목
️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
평가중
평가자 2명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평가수 0회
맛있어요
친절한 서비스
인테리어에 눈길이 가요
신선해요
깨끗한 매장
매장이 넓어요
양이 넉넉해요
청결한 화장실
혼자서도 좋아요
넉넉한 주차공간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요
단체석이 잘 되어 있어요
전망이 좋아요
기념일에 딱
가성비 좋아요
매장이 아늑해요
프라이빗한 룸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야외공간이 쾌적해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
반찬 구성이 좋아요
컨셉이 인상적이에요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메뉴 선택 폭이 넓어요
내 집같은 편안함
비싸지만 만족해요
잔잔한 분위기에요
조용한 대화가 가능해요
안주 구성이 좋아요
신속한 음식 제공
포토존이 있어요
편안한 의자
술 종류가 많아요
논알콜 음료가 다양해요
그릴링 서비스
BGM이 분위기를 살려줘요
커피가 맛있어요
조용한 공간이에요
알찬 샐러드바 구성
디저트가 맛있어요
환기가 잘되는 매장
혼술하기 편해요
코스요리 구성이 훌륭해요
완벽 포장
고기 퀄리티가 좋아요
정통 현지 스타일이에요
향신료 밸런스가 좋아요
잡내 없어요
리뷰
전체 2건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도토아빠
2025.02.06
신고
영등포구청 근방 직장인들 사이에서 점심 맛집으로 핫한 중식당입니다. 모든 식사 메뉴를 주문 즉시 해주셔서 중식 특유의 화끈한 온도감을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 하는 집이에요. 짜장면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이
2024.10.10
신고
맛있는 집. 간짜장 맛집이라지만 큰고기 공포 때문에 유니파로 갈아탄지 좀 되야가지구.. 유니곱 주문했고, 간만에 눈돌아간🤪🤪🤪 채로 먹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센 부모님처럼.
일단 장이 맛있고 온도감 완벽했다. 최근 맛본 장가구 유니짜장처럼 슴슴투명한 맛은 아니고 꽤나 불량한 스타일. 복성루 유모짜장 비슷한 듯 하면서도 쿰쿰함은 덜하고 짭찔함이 좀 더 도드라지는? 그래서인지 좀 더 대중적인 느낌도 있는데 나쁘진 않은 정도. 달달함은 덜해서 그런 것도 있는 듯.
기름은 복성루, 백리향보다는 덜하고 장가구, 기연각, 홍릉각보다는 조금 더 넉넉하게 잡으시는 것 같다. 강렬한 짠 맛이 마냥 짠 맛보다는 눅찐하게 느껴지도록 기름이 아우르고 있네 정도의 느낌만 있는. 기름 흥건함이 버거울 만치 튀거나 식으면서 기름 분리.기름향 폭주가 일어나진 않는다. 개인적으로는 딱 바람직한 정도로 다가왔던 포인트.
면은 끊김이나 질감은 평범하되 백리향, 장가구 정도는 아니어도 가늘다. 소스를 잘 부여잡으면서 입 안에서 힘겹게 느껴지진 않는다. 양은 또 어찌나 많이 주시던지.. 곱배기는 진짜 자신 있는 경우에만 도전하길 추천.
요약하면 요소 하나하나 모범적이고 즉석 조리에 따른 온도감 같은 기본 중의 기본 요소도 당연하다 싶게 잘 지키고 있는 집이다. 맛있게 먹을 수밖에 없었다. 심지어 위생.접객도 준수한 수준. 영업 시간도 홍릉각 비슷하게 짧은 편이긴 해도, 표기만 저녁 장사까지 한다고 해둔 채 막무가내 잠수타기 일쑤인 무수한 노포들보단 낫다고 생각한다. 지킬 수 있는 정도로 정해두고 잘 지키는 쪽을 선택하신 거니까. 당장 이번주 주말에 또 재방문하고 싶다.
P.S)홍릉각이나 장가구 유니짜장은 소스만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부담없는 맛이라면 이 집 유니짜장 소스는 밥을 부르는. 짜장밥도 오뚜기 소고기짜장을 재료 하나하나 직접 손질해 수제버전으로 만든 맛이 나서ㅎ 아주 맛있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