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3)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솔직하게써보지 5
    분명히 파스트라미 퀸즈와 바질 루꼴라 잠봉뵈르 사진을 각각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첩엔 잠봉뵈르만 2장이 있네요…? ㅎㅎ 너무 더웠나봅니다…. 꽤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차일피일 미루다 이제야 갔어요. 파스타미 퀸즈, 바질 루꼴라 잠봉뵈르, 치폴라 프라이즈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셀프바에는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러스크(?)가 있습니다. 사실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는 평범했고 잠봉뵈르보다는 파스트라미 퀸즈가 맛있었어요. 괜찮다를 고민했는데 또 그 정도는 아닌 것 같고 해서 (사실 러스크와 치폴라 프라이즈의 힘일지도…?) 내적 갈등 끝에 맛있다! 를 선택합니다.
    위트앤미트W&M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위트앤미트W&M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위트앤미트W&M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위트앤미트W&M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위트앤미트W&M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위트앤미트W&M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움파룸파 4
    미국 감성 폴폴 나는 인테리어에 제대로 미국맛 재현한 샌드위치! 파스트라미 아주 꽉 차게 넣어주셨고 촉촉하니 맛있어요.
  • 헤이즐넛라떼 3
    한끼 식사로 충분한 포만감이에요. 샌드위치라고 생각하면 좀 비쌀 수 있는데.. 빵도 직접 굽고, 사퀴테리도 직접 만들어 넣는다고 하니 그렇게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버거
별 매장 히스토리
2021 별1개2022 별1개2023 별1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21 별1개2022 별1개2023 별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