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 용인-수지구/죽전

명태인생

hotLabel
share_icon

매콤한 명태요리 전문점

별점
평가중
eye_icon 3,609heart_icon0bookmark_icon0

매장 소개

풍덕천수지외식타운에 빨간 기와지붕 명태인생입니다. 명태와 통오징어가 인기메뉴입니다. 미역국부터 셀프로 가져다 먹는 다양한 반찬들이 맛깔나기도 한 곳입니다. 맛있게 매운 맛이 계속 젓가락질을 하게 하는데, 샐러드를 포함해 모든 메뉴들이 신선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곳입니다.

  • 영업시간
    open 매일 11:00 ~ 21:00
  • 업종한국음식 > 씨푸드레스토랑
  • 전화번호031-264-1235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342번길 7 수지외식타운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평가중
smail_icon평가자 1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1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갑오징어찜이 맛있었다는 동생의 말을 듣고 회사동료4명이 가서 갑오징어 4인분(포천점)을 주문했다. 반찬은 셀프라 먹을만큼 가져왔고 돌솥밥 4개가 오고 갑오징어 4마리를 직원이 가져와 가위로 잘라주셨다. 나는 사례가 들려 거의 못먹고 해서 갑오징어 조림 남은걸 가져가 비벼먹자는 얘기가 나와 포장해 달라하니 뷔페(반찬 셀프가 뷔페점인가요?)이기 때문에 안된다 합니다. 본사의 규정이라 안된다 하네요. 게다가 포장해주면 손님이 와서 밑반찬만 먹고 메인은 싸달라고 해서 안된다 합니다. 우리 4사람은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 글 올립니다. 반찬이야 셀프니 가져가는 사람이 있음 안되겠지만 메인은 1인 한마리씩 나온건데 왜 포장이 안된다는 거죠? 정말 본사의 규정인가요?정말 사람들이 반찬만 갖다먹고 메인요리는 안먹고 포장해달라는 그 이유때문에 아예 포장을 금지 하신건가요? 먹을만큼만 반찬을 가져다 먹는 손님의 상식도 있어야겠지만 (대다수는 상식적이지 않나요?) 그게 무서워 남은 음식을 버리는것도 죄 아닌가요?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