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 > 송파-카페거리

보길

별 3 아이콘
share_icon

보길도의 바다를 담은 정성의 한끼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3.3(3)
eye_icon 15,557heart_icon1bookmark_icon2

매장 소개

송파나루역과 석촌역 사이 송리단길 안쪽에 자리한 감성 일식당 ‘보길’. ‘큰경사’라는 뜻을 지닌 이름처럼, 사장님의 고향인 전남 보길도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로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선보입니다. 북적이지 않는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어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것이 이곳의 매력. 대표 메뉴는 참전복과 문어 등을 활용한 솥밥, 그리고 해산물을 원하는 대로 골라 담을 수 있는 맞춤형 카이센동입니다. 참치 뱃살, 연어, 관자 등 17가지 조합이 가능하며, 윤기 흐르는 신선한 해산물이 고슬고슬한 밥 위에 정갈하게 올려져 비주얼부터 만족스럽습니다. 깔끔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 많은 곳입니다.

  • 영업시간
    open 매일 11:00 ~ 22:00
  • 업종세계음식 > 일식
  • 홈페이지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6길 10-8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3.3
smail_icon평가자 3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3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솥밥 맛집으로 유명한데 카이센동도 맛있을 것 같아서 여러 개 시켜서 나눠 먹어봤습니다. 회도 두툼하게 썰려 있어서 회맛이 살아있었는데 질기거나 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비싸지만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전복솥밥도 구수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복솥밥 정말 추천드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사이즈 실한 전복들을 꽉 채워서 올려주십니다. 게우소스에 비벼먹으면 꼬숩고 맛있어요.
장어 타래구이 덮밥의 장어는 그릇 밖까지 나올 정도로 크고 잔가시가 별로 없어서 먹기도 편해요. 계란말이도 두툼해서 좋았어요!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