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대문구제기동

40년전통그시절그맛

hotLabel

새벽을 여는 시장 꽈배기

별점
평가중
ai_iconAI가 미리 찾아본 Q&A
실제 데이터 기반으로 AI가 뽑은 Q&A입니다.
Q. 그시절그맛에서는 어떤 메뉴를 주로 판매하나요?A.그시절그맛에서는 꽈배기찹쌀도너츠, 미니 찹쌀도너츠, 팥도너츠 등 추억의 간식을 중심으로 판매합니다.
Q. 도너츠와 꽈배기의 맛과 식감은 어떤 편인가요?A.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며, 팥도너츠는 단맛이 세지 않아 팥 본연의 풍미와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Q. 매장에서 먹고 갈 수 있나요, 아니면 포장만 가능한가요?A.주방과 진열대뿐인 작은 규모라 먹고 갈 자리는 없고 포장만 가능합니다.
저장
1
공유

매장 소개

제기동 경동시장에 있는 '40년전통그시절그맛'. 경동시장 꽈배기로도 불리는 곳으로 48년 동안 매일 새벽 불이 켜져 있는 맛집입니다. 야콘, 당귀, 사과 등 다양한 재료로 우려낸 물에 올방개 묵과 돌나물을 반죽에 넣어 만든 '꽈배기'는 밀가루 냄새 없이 쫄깃합니다. 월요일에는 과자를 제외한 메뉴는 판매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영업시간
    close 매일 08:00 ~ 18:00
  • 업종세계음식 > 도넛/베이글
  • 편의시설Take out
  • 주소
    서울동대문구제기동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고산자로38길 25
    길찾기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평가중
smail_icon평가자 1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ai_iconAI 하이라이트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작성된 AI 하이라이트 리뷰입니다
경동시장 안쪽에 있는 40년 전통 노포 간식집 그시절그맛은 꽈배기찹쌀도너츠, 미니 찹쌀도너츠 등 추억의 간식을 직접 튀겨 바로 내는 곳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쫀득한 식감이 잘 살아 있으며, 팥도너츠는 단맛이 세지 않아 팥 본연의 풍미와 담백한 맛이 느껴진다. 포장만 가능하고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생기지만 갓 튀긴 간식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전체 1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저희 집이 여기서 진짜 먼데.. 일부러 와서 먹어요 정말로.. 뭔가 평범한 것 같지만 꽈배기 덕후로서 반죽이 예사롭지가 않아요. 쫄깃하면서도 느끼함이 없다고 해야 하나.. 이것만 먹으면 그냥 맛있다고 느껴져도 다른 도넛 같이 사서 먹으면 확실히 다릅니다.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