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2)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JIN.김종태 4.5
    23-2 어디에도 없는 이곳에서만 먹을수 있는 메뉴를 팔고 있습니다 살짝 칼칼한 온면의 그 국물맛과 옥수수면의 특별한 찰기 식사시간에는 거의 항상 웨이팅이 있습니다 성시경 맛집으로 유명하며 온면이 제일 덜 매운맛입니다 마라온면 또는 매운온면은 매운맛 고수들에게 추천합니다 맵찔이에게는 온면의 맵기정도가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만두와 부추만두 반반을 시키면 눈꽃처럼 반죽이 튀겨진 군만두를 줍니다 첫입에는 고기만두가 맛있지만 새우가 들어간 부추만두가 중독성이 있습니다 양은 살짝 부족한데 국물이 워낙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해서 말아먹는것을 추천하는데 밥이 안 땡기면 아예 곱배기로 주문하세요 추울때 온면 더울때는 냉면 또는 비빔면이 생각납니다 비빔면에 차돌구이 조합도 많이 드시긴 하는데 저는 고기냄새가 좀 비려서 온면이 더 좋더라고요 일하시는분들도 너무 과하지않게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방문추천 99% 친절도 상 청결 중 주차는 가게앞 1,2대 가능
    춘향미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솔직하게써보지 4.5
    춘향미엔 너무 좋아하는데 마침 약속장소 근처에 본점이 있길래 환호하며 방문했어요. 전 평소 좋아하는 온면을 주문했고 일행은 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마라온면을 주문했어요. (그냥 온면도 매콤하다, 마라온면은 수습못하게 매울 것이다 -> 그렇게 매운 것이 먹고 싶다며 주문 강행) 옆에선 만두를 빚고 계시길래 더 기대감 상승! 그런데 어째서인지 온면 국물 너무 맛있었는데 뭔가 면에 국물 맛이 안 배어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그런 아쉬움 따위는 기억도 안 날만큼 만두가 맛있었어요. 진짜 만두는 본점과 지점 차이가 엄청나네요. 온면은 조금의 차이로 신당점이 더 맛있었던 것 같고… 만두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온명의 아쉬움은 너그러이 넘어갔습니다. (일행의 마라 온면은 한 입 먹어봤는데… 와 진짜 입 안이 얼얼하게 맵더라구요. 그건 제가 언급할 수 있는 종류의 맛이 아니었기에 패스) P.S. 777 리뷰를 기념하여 밥 먹고 로또 사야지 했는데 로또 직접 처음 사봐서 토요일 저녁 8시 이후엔 못 사는 걸 몰랐어요 ㅎㅎ 다음 날 사야하길래 사지말까 하다가 자축을 하고픈 마음에 과감히 질렀습니다!!
    춘향미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춘향미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춘향미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춘향미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춘향미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춘향미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