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북 > 왕십리/마장/답십리

장어세상 장한평점

share_icon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5.0(3)
eye_icon 1,379heart_icon0bookmark_icon0

아직 이 맛집의 사진이 없어요.

직접 다녀온 맛있는 순간을 공유해 주세요!

empty_place_photo

매장 소개

사장님이 매장 소개를 준비하고 있어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업종한국음식 > 장어/꼼장어
  • 전화번호02-2243-3355
  •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9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5.0
smail_icon평가자 3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3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와... 이 사이트 진짜 대단하다. 평점 1에 계속 리뷰 올리는데 자동으로 인생맛집5로 계속 리뷰가 올라갑니다...허허... 오픈한지 얼마안됐는지 북적이는 가운데 바다장어를 시켰다. 양은 가격에 비해 많아서 만족했지만 대충 굽고 4~5센티 정도로 불규칙 하게 막 잘라 주시더니 "알아서 구워드세요" 란다. 매운 연기를 마시며 장어를 이쁘게 세워 구우려 해도 세워지지도 않아서 대강 볶아 먹듯이 먹고 있는데 옆테이블에서 사장님이 하도 이쁘게 잘라 세워 구워주시길래 우리는 왜 그렇게 안해 주시냐고 하니까 " 바다 장어는 원래 그렇게 먹는거" 라 하신다... 참.... 직원이 바빠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장님까지 그런식으로 얘기하니 먹고 나서 영 기분이 안좋아서 나가면서 다시한번 말씀드리니까 이번엔 "우린 민물도 구워만 준다" 는 엉뚱한 말만... "죄송하다.. 개선하겠다.." 라는 말 하기가 그렇게 어려운건가... 비싼 민물 장어 먹는 사람만 손님인갑다.
오픈한지 얼마안됐는지 북적이는 가운데 바다장어를 시켰다. 양은 가격에 비해 많아서 만족했지만 대충 굽고 4~5센티 정도로 불규칙 하게 막 잘라 주시더니 "알아서 구워드세요" 란다. 매운 연기를 마시며 장어를 이쁘게 세워 구우려 해도 세워지지도 않아서 대강 볶아 먹듯이 먹고 있는데 옆테이블에서 사장님이 하도 이쁘게 잘라 세워 구워주시길래 우리는 왜 그렇게 안해 주시냐고 하니까 " 바다 장어는 원래 그렇게 먹는거" 라 하신다... 참.... 직원이 바빠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장님까지 그런식으로 얘기하니 먹고 나서 영 기분이 안좋아서 나가면서 다시한번 말씀드리니까 이번엔 "우린 민물도 구워만 준다" 는 엉뚱한 말만... "죄송하다.. 개선하겠다.." 라는 말 하기가 그렇게 어려운건가... 비싼 민물 장어 먹는 사람만 손님인갑다.
테스트 테스트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