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화연5.0
HOT

오랜 전통의 맛있는 양곱창 전문점

  • 13
  • 5
  • 710
  • 0

업종

한국음식 > 곱창/양/대창/막창

매장소개

30년 전통의 맛과 비법을 이어받은 양곱창 가게입니다. 장인에 의해 제작된 주물판에 매콤달콤한 소스의 양념구이를 많이 드시며 양념구이 후 양볶음밥 또한 별미입니다. 시원한 물김치와 비법소스로 버무린 상추무침 및 방울토마토, 고추, 양파 등이 밑반찬으로 제공되며 친절한 직원이 구워주는 서비스 또한 좋습니다.

전화번호

010-4733-6547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9-1 (지번)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 661-6구글 지도로 보기

석화연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 라스트 오더(디너)

영업시간

  • 매일
라스트 오더(디너)
매일

대표메뉴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10
  • 전체 평점 5.0인생맛집
  • 5.0 인생맛집

    여기진짜 서면맛집 맞네요😋 곱창집이랬는데 가게가 너무 깔끔해서 좋았도 곱창에 무게찍혀서 나와서 믿을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맛있는거 1g이라도 덜먹을순 없죠😆 곱창에서 냄새안나구 너무너무 고소하고 입에넣으면 곱이 쫙~~여기 특제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양념곱창에도 소스찍으니 더 맛있구요 ㅜ.ㅜ 볶음밥에도 이 소스 대박입니다 ㅋㅋㅋ 여기서 적당히 먹고갈 생각 마세요 ㅎㅎ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석화연 다녀온 친구가 극찬하길래 입소문 듣고 갔다왔는데요! 최고의 선택이었어요ㅋㅋㅋ 특히 양념구이 짱맛입니당ㅠㅠㅠ 이맛 모르는 분들 없으시길 바라요 그리고 무엇보다 구워주는 서비스!!! 너무 좋았어요... 딱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시니까 제가 구워먹는 것보다 몇배나 맛있었던 것 같아요. 볶음밥도 꼭 드시구 오세용 ❤️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맛집탐방ㅋㅋ 하고 다니고 싶은데 시간적 여유가 안 돼서 가끔 하러 다니다가 발견한 맛집이에요!!! 뭘 더 말하랴... JMT..... 곱창 원래 좋아하지만 여긴 더 존맛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날아가서 못 남기는 게 아쉬울 정도로ㅠㅠ 다들 친절하시구 마지막에 먹은 볶음밥도 마무리 완벽했어요 담에 또 먹으러 갈게요~~!!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양곱창 처음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네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갔는데 다음에 또 가려구요! 양념구이도 맛있고 소금구이도 맛있고 ㅠ ㅠ

              (0/1000)
              등록
              • 5.0 인생맛집

                서면 뒷골몰에 위치한 석화연! 찾아가기는 조금 힘들지 몰라도 가면 절대 후회없는 맛집이에여!! 분위기는 홍콩영화에 나올 법한 몽환적인 느낌이라 인스타각👍🏼 메뉴는 양곱창 대창 막창으로 잘생긴 사장님이 다 굽굽해주셔서 손하나 꿈쩍안해도 된답니당 ㅋㅋㅋㅋ소금구이랑 양념구이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담백한 소금구이가 더 맛있었어용 ! 곱도 톡하면 터질듯이 실하고~ 친구들이랑 갔는데 모두 대 만족하며 배 두드리며 나왔어열 ㅋㅋ맛도맛있고 분위기도 예뻐서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서면에 가시면 꼭 가보길 추천❤️ 배운사람이라면 디저트로 볶음밥은 먹는걸로....! 또 방문할 예정👏🏼 (사진이 첨부하면 로그인하라는 오류가 계속뜨네요^^)

                (0/1000)
                등록
                더보기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609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