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2)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솔직하게써보지 4
    여기 리뷰를 까먹고 안 썼네요 ㅎㅎ 분명히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는데 막상 가니 없었어요!! 여쭤보니까 타이밍에 따라 있다가 없다가 한다고 합니다. 저는 플레인 스콘, 앙버터 스콘, 베이컨 체다 치즈 스콘, 얼그레이 카눌레, 시그니처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카눌레를 주문하고 싶었으나 매진… 오후 5시에 다시 한 번 나오는 타이밍이 있다고 했지만 그 타이밍에 또 올 수는 없… 기에 대신 얼그레이 카눌레를 주문했어요. 제일 처음 먹어본 게 앙버터 스콘이었는데 먹자마자 “와! 맛있다” 라고 만족했어요. 플레인이도 짭짤한 베이컨 체다 치즈 스콘도 모두 만족!! 하지만… 밀크티와 얼그레이 카눌레는 정말 얼그레이맛이 강했어요…! 밀크티는 단맛도 있긴 했지만 제가 선호하는 밀크티 맛은 아니었고 … 어쩌면 밀크티와 얼그레이 카눌레를 함께 먹어 얼그레이에 휩싸이게 된 저의 미스 선택일지도 모르지만… 다음에 간다면 그냥 스콘만 사서 다른 곳의 커피와 함께 먹으려합니다 ㅎㅎ
    온혜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온혜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온혜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온혜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온혜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온혜화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민트초코라떼 3
    온혜화의 모든 스콘은 옆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스콘이 담백해서 맛있었습니다~!
매거진
블로그 리뷰
리뷰 더보기+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지역
업종
세계음식 > 베이커리/제과점
매장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