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리뷰

(3)
이 가게를 추천하시겠어요?
포크를 클릭하여 매장을 평가해보세요.
  • 마포면먹러 5
    언제나 만족스러운 중식당이다. 이 식당의 탕수육은 두 번째 먹어도 놀라울 정도로 맛있었다. 단맛, 신맛, 식감까지 모두 훌륭한 탕수육. 무조건 주문하게 되는 메뉴다. 오늘의 식사는 짬뽕. 짬뽕은 생각보다 아주 평범하게 맛있었다. 기본에 충실한 짬뽕. 술 먹을 때 마시면 좋을 것 같은 국물이었다. 다음번에도 방문할 예정이다.
    은하루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은하루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마포면먹러 5
    주위에서 부먹이냐 찍먹이냐로 토론하고 있다면 이렇게 말하면 될듯하다. 플로리다반점가서 탕수육을 주문하세요. . 환상적인 탕수육을 판매하는 곳이다. 적당한 단맛과 신맛의 소스에 잘 볶은 탕수육을 판매하는 곳이다. 최근 몇 년간 먹었던 탕수육 중 가장 맛있었다. 같이 먹었던 팔보채도 아주 훌륭했고, 특히 팔보채에 있던 브로콜리가 아주 인상적이었다. 요리를 먹으면서 볶음밥도 정말 맛있겠다고 생각했고 바로 주문을 했고, 예상대로 너무 맛있었다. 아마 볶음밥개념이 없는 아이가 먹어도, 아 이건 볶음밥이야?라고 물어봤을법한 음식이었다.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시간이었다.
    은하루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은하루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은하루 매장 방문 후 남겨주신 고객 리뷰 사진입니다.
  • 피그리 1
    요리가 대부분 다 맛있어서 또 동네고 해서 가끔 가는데 홀 서비스 완전 개판임. 탕수육 대짜를 시켰는데 홀에서 지들끼리 몰래 덜어먹음. 와이프 시선에 잡혀서 이게 대짜 맞냐고 물으니 우물우물 거리면서 대짜 맞다고 함. 계산하고 나가는데 중국어로 뒷담화 깜. 와이프가 중국어 통역사인데 알아듣고도 가만히 있음. 집에 와서 나한테 이야기 하는데 열불나네. 우리 기념일 개판같이 만들어줘서 고맙다. 사장님은 아시려나 안타깝네.
매거진
매장부가정보

매장부가정보

업종
세계음식 > 중식
편의/시설

Take out 불가

예약 가능

주차장(있음)

음료/주류
맥주, 소주, 백주, 음료
별 매장 히스토리
2020 별2개2019 별2개
별 매장 히스토리
2020 별2개2019 별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