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히루4.0
HOT

일본디저트 카페 코히루

  • 0
  • 0
  • 1037
  • 0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매장소개

석촌호수 송리단길에 위치한 '코히루'는 일본 디저트 테린느 전문 카페이다. 디저트류는 모두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구워내며, 프렌치 로스팅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다. 알쏭달쏭한 입구와는 달리 문을 열고 들어서면 곳곳에 일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소품들을 배치해 마치 도쿄 골목에 위치한 작은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대표메뉴는 생우유 크림을 사용한 '아인슈페너'와 유기농 말차를 사용한 '말차샷라떼', 그리고 말차 테린느, 단호박 테린느, 쇼콜라 테린느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테린느류이다.

전화번호

070-8834-5252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48 2층(지번)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48-16 2층구글 지도로 보기

코히루

오시는 길

방이사거리 큰 도로변에 위치

가까운 역

석촌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월)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주차장 (없음)

WI-FI 가능

대표메뉴

음료/주류

커피, 차, 음료

포털 검색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2
  • 전체 평점 4.0가볼만해요!!
  • 꼬잇SIKSINER
    3.0 그럭저럭

    테린느 첨 먹어보는 디저트인데 꾸덕꾸덕 하니 맛났네요 꼭 케이크의 맛있는 부분만 따로 먹는 느낌 이랄까요? 단호박과 말차 하나씩 시켰는데 재료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게 좋았네요 과하게 달지 않았구요 임산부라 커피류 말고 무카페인 허브티와 함께 먹었는데, 잘 어울렸어요 카페 인테리어는 특별하지 않구요 오래된 나무로 인테리어 한것 같아요 원목 테이블, 바닥도 나무, bar도 원목.. 테린느가 궁금하시거나 달지않은 디저트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릴게요

      • +1
      (0/1000)
      등록
      • 민뭉SIKSINER
        5.0 인생맛집

        동네에 테린느라는 케익이 맛있다해서 다녀와봤어요! 근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말차를 좋아해서 말차테린느를 주문했는데 꾸덕꾸덕하고 찐한말차맛이나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초코맛도 시켜봤는데ㅠ역시나 달지도않고 적당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커피도 예쁜잔에 나오는데 먹기 아까울정도였구요 맛은 달콤씁슬하니 손에 꼽힐만한 플랫화이트였어요 그리고 자몽오렌지에이드도 주문했는데 진짜로큰 오렌지랑자몽이 듬뿍!!!대박 가성비도 굳이에요 다음에는 다른 테린느로 도전해볼려규요인생맛집입니다!

        (0/1000)
        등록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411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