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오브4.3
HOT

밤 앙금과 흑임자 크림의 고소한 조화

  • 1
  • 0
  • 1199
  • 2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매장소개

연남동 경의선 숲길공원 근처에 있는 '오피스오브'. 아담하지만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대표 메뉴는 식감이 살아 있는 밤 앙금에 고소한 흑임자 크림을 곁들여 먹는 '흑임자 앙금 파운드'와 까맣고 고소한 흑임자 크림이 우유와 어우러지는 '흑임자 블랙 라떼'입니다. 베이커리는 택배 주문도 가능하니 SNS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10-5729-7793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로 21(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515-22 1층 오피스오브구글 지도로 보기

오피스오브

오시는 길

홍대입구역 3번 출구 도보 7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홍대입구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영업시간

  • 매일
휴무일
정기휴무-매주(화)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WI-FI 가능

대표메뉴

음료/주류

커피, 차, 음료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4
  • 문쥬SIKSINER
    4.0

    주말이라 사람 많아서 기다릴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애매한 시간에 가서 좋았어요!!!!! 저희는 얼그레이크림라떼 바닐라빈라떼 단호박크림치즈 파운드 토마토치즈스콘 이렇게 시켰답니당!!!!!! ㅎㅅㅎ 와 진짜로 단호박 파운드는 완전 꾸덕하니...단호박 맛도 나름 진해서 조았구옹 ㅋㅋㅋ 치즈가 좀 더 녹아도 괜찮았을 것 같지만 스콘 자체가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얼그레이크림도 향과 맛이 그득하니 커피 자체가 맛있어서 만족!!!! 바닐라빈라떼도 정말 뭐랄까 다른 곳이랑 다르게 바닐라빈이 눈에 잘 보이구 달달해서 존맛탱 ㅠㅠ 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0/1000)
      등록
      • chomingyuuSIKSINER
        4.0

        연남동의 조그마한 디저트카페. 산딸기초코케이크는 브라우니+생초콜릿 처럼 부드럽고 꾸덕한 질감이 매력적이다. 초콜릿이 굉장히 진함에도 과하게 달지않아 너무 좋았음! 단호박크림치즈 파운드는 묵직한 식감에 단호박의 자연스런 맛과 크림치즈가 너무 잘어울렸다.

          (0/1000)
          등록
          • 빵수니434SIKSINER
            5.0

            #오피스오브 의 #단호박크림치즈파운드 #산딸기초코케이크 (사진 옆으로 넘겨보기) 기대보다 훨씬 만족스러웠던 곳❤ 단호박파운드는 포슬할 줄 알았는데 입에 넣는 순간 촉촉해서 너무 좋았던💕 데워주셔서 단호박 특유의 포근한 맛까지 느껴지는 찐한 단호박 맛에 엄지척 거기에 꾸덕하고 달지않은 내사랑 필라델피아크치 그자체라 취향저격ㅠㅠ 촉촉한 단호박 파운드와 꾸덕이 크치가 넘 잘어울렸다ㅠㅠ#빵수니_지구대존맛 산딸기초코케이크는 케이크가 아니라 브라우니라 해도 믿을 정도로 꾸덕한 생초코 느낌이라 취저ㅠㅠ 초코치고 많이 달지 않은 진한 다크초코 느낌의 초코에 산딸기가 토도독 씹히는게 킥이어서 너무 맛있는 당충전❤

              (0/1000)
              등록
              • 4.0

                흑임자로 된 디저트는 다 시켜봤어요~ 둘 다 흑임자맛이 고소하고 진하네요! 파운드는 겉이 바삭하고 크림이 꾸덕하고 고소하더라고요! 라떼는 크림이 묽은데도 단맛과 고소함이 조화로웠네요~ 또 올 것 같아요 ㅎㅎ

                  (0/1000)
                  등록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39026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