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부타이4.0
HOT

가츠산도와 마제소바가 유명한 일식당

  • 1
  • 3
  • 4512
  • 15
+ 더보기

업종

세계음식 > 돈가스

매장소개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훌륭한 퀄리티의 돈카츠를 맛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 300시간 이상 숙성한 국내산 생등심으로 만들어 육즙이 많고 고기가 부드러워 맛이 좋습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두터운 고기의 '돈카츠정식'과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마제소바'가 인기 메뉴입니다. 마제소바는 흑식초, 산초가루와 고추기름을 넣어먹으면 더 맛있으므로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전화번호

02-544-842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8길 22(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56-6 지하1층구글 지도로 보기

부타이

오시는 길

삼성역 4번출구 도보 8분 이내에 위치

가까운 역

삼성역

TODAY

  • 매장 영업시간

     CLOSE

  • 휴식시간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휴식시간
월,화,수,목,금,토
휴무일
정기휴무-매월 첫째주(월),정기휴무-매월 셋째주(월),정기휴무-매주(일)

편의/시설 정보

  • Take out

  • 예약 불가

  • 주차장 (없음)

근처주차장 있음

대표메뉴

음료/주류

맥주, 칵테일, 음료

포털 검색으로 매장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식신 리뷰

  • 전체 리뷰 3
  • 전체 평점 4.0가볼만해요!!
  • radhoodSIKSINER
    3.0 그럭저럭

    마제소바가 특징인 식당입니다. 저가 느낌 마제소바의 맛은 된장과 간장의 복합적인 맛이었습니다. 항정살을 추가해서 먹으니 괜찮았어요. 추가적으로 개개인 취향에 알맞게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다만 조금 짜다고 느낄 수 있으니 면을 다먹고 밥을 부탁해 먹으세요. 튀김에 경우에는 확실히 새우와 함께 코코넛이 특이한 식감을 나타내지만 무척이나 맛있다는 강렬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돈카츠를 추천드립니다.

      • +1
      (0/1000)
      등록
      • chomingyuuSIKSINER
        4.0 가볼만해요!!

        마제소바는 쉽게 표현하면 간짬뽕 맛인데, 훨씬 복잡하고 깊은 맛이 난다. 테이블에 놓인 흑식초와 산초가루, 고추기름을 넣어 먹으면 훨씬 더 감칠맛나게 먹을 수 있음! 돈카치정식은 바삭한 튀김옷과 두터운 고기의 식감의 조화가 절묘하다. 살짝 뿌려진 후추가 잡내를 잡아주며 향을 더하고, 지방의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게 일품! 가츠산도도 맛있긴 하지만, 돈카츠 자체가 워낙 맛있어서 돈카츠의 맛있음이지 가츠산도 만의 특징을 뽑기엔 살짝 애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맛있긴 한데 둘중 하날 고르라면 카츠정식을 먹을 듯한 느낌이랄까! 전체적으로 음식을 굉장히 잘, 제대로 만들어내는 곳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곳이고 뭘 시키든 후회는 없을 만함!

        • +1
        (0/1000)
        등록
        • 빵수니434SIKSINER
          5.0 인생맛집

          #부타이 #마제소바 #에비코코 와ㅠㅠㅠㅠㅠ진짜 인생 마제소바ㅠㅠ 지금까지 먹어본 애들 중 최고다ㅠㅠ 19가지 재료가 들어간 특제비법소스가 감칠맛이 폭팔하신다ㅠㅠ 자극적이면서도 깊은맛이 계속 중독적으로 손이가게하는 맛ㅠㅠ 면도 탱글탱글하고 꼬독하게 비계가 씹히는 윤기나는 항정살과 먹으면 환상적ㅠㅠㅠ 조금 먹다가 산초가루랑 고추기름 첨가해서 먹으면 더 자극적으로 먹을 수 있는😍😍 다먹고 양념 남은거에 밥 비벼먹는 것도 너무 별미다ㅠㅠㅠㅠ #빵수니_지구대존맛 또 먹고 싶다😍😍😍😍

            (0/1000)
            등록

            블로그 리뷰

            • 전체 블로그 21278
            더보기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