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 남구/봉덕/대명

단포식당

share_icon

개화기 분위기의 웰빙 밥상 맛집

별점
평가중
eye_icon 3,187heart_icon0bookmark_icon0
exclamation_mark_icon현재 매장의 운영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후 방문해 주세요.

매장 소개

대구 앞산에 위치한 개화기 분위기가 멋스러운 웰빙 밥상 맛집. 개화기 때 공존하던 한식, 일식, 양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전통 제면법으로 직접 뽑은 면 요리와 일본식 덮밥의 원조 격인 화반을 파는 것이 특징. 한우 양지로 육수를 뽑아 벌꿀과 과일로 단맛을 낸 비빔장을 곁들여 먹는 '령신면'과 친환경 농장의 국내산 1+ 한돈 쪽갈비살로 만든 덮밥인 '돈화반'이 인기 메뉴. SNS에 해시태그 해서 업로드할 경우 음료가 무료이므로 참고할 것.

  • 영업시간
    open 일,화,수,목,금,토 11:30 ~ 23:00
  • 업종한국음식 > 한식기타
  • 편의시설예약 가능
  • 주소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61

이용자 반응 항목

review_kiss_icon️솔직한 리뷰로 이용 경험을 공유해주세요.right_arrow_icon
평가중
smail_icon평가자 2
별점별점별점별점별점

유저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세요!

keywords_icon 평가수 0

리뷰

전체 2
최신순평점순

작성된 리뷰

개화기음식 컨셉이라 건물부터 존예보스 벚꽃필 적에 저녁에 가면 영롱한 분위기 낼 수 있음! 두번방문햇을때는 재료 소진되서 영업 끝났다 해서 세번째 방문에 성공했는데 저녁에 가면 거의 문닫을 수 있을 것 같으니 낮에 가세요. 화반이라 하는 비빔밥의 또다른 이름ㅋㅋㅋ 대게장을 넣은 비빔밥이라 먹으면 입에서 바다내음 팡팡 터짐 냉면도 시원해서 또 먹고 싶음 3종꼬치 먹었는데 꼬치는 사실 비추.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깔끔하게 1인분씩 나오기 때문에 개인별로 먹기가 좋았던 단포식당 음식맛보다는 가게 분위기가 더 좋은편 저녁에 2층 창가자리가 제일 강추 돈까스와 고기덮밥이 맛있었던 곳 이름이 조금 어렵지만 설명이 메뉴판에 다 있음.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도 괜찮을 거 같고,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식당. 바로 옆에 치킨집이 있기 때문에 조금 시끄러울 수도 있겠지만, 2층은 한번쯤 가볼만함
리뷰 이미지
리뷰 이미지

사진/영상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place_img

이 매장을 보는 유저들이 같이 본 맛집

1 / 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