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2)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29)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1.0

    내가 리뷰 쓰려고 여기 가입했다. 블로그 믿고 갔다가 폭망 한집. 그동안 블로그에 속아 실망한적 많지만 여기처럼 기분까지 꽝인곳은 없었다.가격도 가격이지만 불친절에 어이없다. 전형적인 관광지 주변 장사다.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렸는데 재고 없다고 다른거 시키란다. 주방에서 알려주네..옆테이블을 봐도 블로그 사진과는 전혀 다른데 내가 간 날만 그런줄 알았는데 댓글보니 아니란걸 알았다. 꼭 이집을 가야한다면 파워블로거라고 하고 사진 찍는척을 해라. 음식이 블로그 사진처럼 나오겠지.

      선광식당전북, 부안씨푸드
    • 1.0

      선광식당을 다녀오고난 후의 opinion... 1. 식당계의 갑 of 갑. 요즘 대기업 자식들도 갑질때문에 국민들 질타를 받는 시국인데... 밥먹는 곳에서도 갑질만행이... 손님이 들어오면 인사가 먼저지, 명수부터 체킹하시던 사장님... 아이들도 인원수에 일부는 추가해서 시켜야 한다더군요. 애들이 먹으면 얼마나 먹는다고 명수대로 시켜야 합니까?? 같은 부안소재 A식당은 7천원짜리 백반을 파시면서, 애들을 뭘 추가하냐고, 어른인원수에 공기밥만 추가하라고 오히려 저희가 미안할 말씀을 하시기도 했는데... 2만원 이상의 정식을 강매하시려는 태도는 어이가 없었습니다. 2. 서비스.... 정말 최악의 서비스 아이들도 인원수에 끼워넣어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데... 그 넓은 식당에 테이블도 몇개 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음식이 나오는데 20분이 넘게 걸리다니...;;; 갈치정식을 시켰는데 갈치조림 냄비를 불에 올려두고서는 반찬이고 밥이고 10분 넘게 안주시는건 무슨 의도이신지... 다른 음식들이 준비가 덜됐으면 갈치조림도 나중에 내오셨어야죠. 갈치조림이 곰탕도 아니고..... 다 익힌걸 계속 끓이고 있으려니... 밥이 나오는 중간에도 셋팅을 하는건지 뭘 하는건지 그릇들을 떨어뜨려 온 식당에 시끄러운 소리는 울려퍼지고..;; 옆테이블에선 반찬 리필을 요청했는데, 정식에는 반찬 리필을 안하는게 원칙이라며 오히려 큰소리치시던 사장님... 반찬 한번 더 주시는게 어느 원칙에 어긋나시는 겁니까?? 3. 별로 할 말이 없는 음식의 맛..... 마지막으로 논할 부분... 음식의 맛. 식당인데 음식 맛이 가장 나중으로 논해지게 되는건 정말 할 말이 없기 때문이다. 흔히 소문난 식당은 불친절하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식당에 가는건 맛이 보장되기 때문 아닐런지. 믿고 추천받는 식신앱이기에 의심없이 갔더랬는데... 선광식당은 정말이지.... 언급할 가치조차 없던 맛이었다. 그중 특히 아구찜은 정말.. 내 평생 먹어본 아구찜중 최악이었다.

        선광식당전북, 부안씨푸드
      • 1.0

        내 인생 최악의 음식점~ 음식은 30분을 기다려도 나오질 않고 반찬은 다말라 비틀어지고 아구찜은 냉동아구에 최악~ 식신믿고 갔다가 완전 여행 망쳤음~~ 여기 가실거면 그냥길에서 오뎅이나 드시는게 나을듯~

        선광식당전북, 부안씨푸드
      • 1.0

        완전 꽝. 전라도 어딜 들어가도 맛있다는데 여긴 정말 내 인생 전라도에서 맛본 집 중 최악. 돈이 너무 아까웠다.

          선광식당전북, 부안씨푸드
        • 1.0

          방금 식사마치고 나온길에 문앞에 이거 광고 있길래 다운까지 받았네요 하도 빡쳐서 ㅡ ㅡ 아무리 뜨내기 장사라지만.... 인터넷으로 맛있다고 글이 있길래 가서 메뉴 첫줄에 있는 회정식 1인당 3만원짜리를 시켰어요 음식 주문하고 40분만에 저 상을 받음 하.... 이건 손가는것도 없고 먹을것도 없어서... 죄다 짜고 부침개준건 너무 차갑고 김치는 너무 팍 시어빠졌고 반찬 겉표면이 말라서... 그나마 준 새우 몇개 조개 2개 먹고 또 한참을 기다리고 독촉해서 회를 먹을수 있었네여 너무 기다리니까 식사할 매운탕은 미리 좀 준비 해달라고 했더니 매운탕 없고 저게 끝이래요 헐 그럼 식사는 멀로하냐??? 물어보니 머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 매운탕 해줄테니 공깃밥은 따로 추가 하라며... 회를 먹음 당연히 남은걸로 매운탕 간단히 끓여줄줄알았는데... 공깃밥 따로 낸다고 하고 또 한참을 기다려 매운탕이랑 공깃밥 이랑 받았는데 헐??? 매운탕이 아니고 뚝배기가 나오길래 모지? 하고 안을 봤더니 왠 갈갈이 찢긴 동태 1조각이... 도대체 메뉴이름이 왜 회정식인지??? 동태탕도 너무 맹물맛나서 밥 거의 남기고 숙소가서 컵라면이라도 먹어야겠다 하고 나왔네요 컵라면 사가지고 숙소오는데 진짜 빡쳐가지고... 오죽 빡치면 이걸 다운받아 가입해서 이걸 쓰겠나요? 결혼하고 첫여행인데... 완전 기분 잡쳤어요 ㅠ 세상에서 젤 돈 아까운 6만2천원에 돈보다 여행을 망친거같아서 더 빡쳐요 사진보면 음식 퀄리티 알겠죠?? ㅡ ㅡ

            • +1
            선광식당전북, 부안씨푸드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