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싱그러운 봄 맞이
샐러드 맛집

6667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밴드
  • URL 복사




봄의 시작과 함께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도 시작된다. 하지만 외식이 잦은 일상생활 속에서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실천하기란 쉽지않다. 외식을 피할 수 없다면 메뉴를 바꿔보자. 오늘 SNS 맛 감정단에서는 기름기 많고 짠 음식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샐러드 맛집을 소개한다. 싱그러운 봄 내음이 가득 담긴 샐러드라면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 몸도 마음도 refresh하게, 광화문 ‘refresh5.7’

광화문 역 근처 빌딩 지하에 위치한 refresh5.7은 아담한 규모의 샐러드 맛집이다. 근처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고, SNS를 보고 찾아오는 손님들도 많아 식사 시간대는 늘 붐비는 편이다. 샐러드는 주문 즉시 만들어 커다란 보울에 담아주는데 포장도 가능하다. 데리야끼치킨을 올려낸 ‘도쿄클래식’과 두부치즈를 올려 부담은 덜고 맛은 높인 ‘치즈몽땅’이 인기 메뉴이다. 기존 연어샐러드보다 생연어를 더 많이 올려낸 ‘알레스카’와 동남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양싸이공’은 연남점에서만 가능하니 참고해야 한다.


▲식신 뇌섹남뇌블리님 review: 다이어트 하는 여자들이 엄청 갈꺼같아요 ㅋㅋㅋ 나도 다이어트중….ㅠㅠㅠㅠ샐러드로 건강챙기기 딱 ▲영업시간: 08:30 ~ 21:00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도림동 60 도렴빌딩 지하1층 39호 ▲가격대: 7,500원~11,500원




2. 건강한 브런치, 한남동 ‘샐러드셀러’

샐러드셀러는 이태원과 한강진역의 중간에 위치해 있다. 햇살이 드는 통유리에 우드 테이블로 꾸며진 매장에서는 분위기 있는 브런치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샐러드, 샌드위치, 스프, 스무디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올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더블베리리코타’는 루꼴라, 시금치, 딸기, 블루베리, 리코타치즈 등이 들어간 상큼한 샐러드로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치폴레, 돼지고기, 닭고기, 양파, 당근, 토마토, 병아리콩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치폴레스프’도 살짝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이 곳의 히든메뉴이다.




3. 수퍼푸드 레스토랑, 한남동 ‘라페름’

프렌치로 농장을 뜻하는 이름의 라페름은 수퍼푸드를 식재료로 건강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대표 인기 메뉴로는 비타민이 가득한 ‘그린 아보카도 샐러드’와 기름기를 쪽 뺀 양질의 단백질 ‘레드퀴노아 치킨 스테이크’가 있다. 이외에도 해산물 토마토스튜, 연어 스테이크, 농어가 올라간 귀리 리조또 등 다양한 요리를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클렌즈 스무디와 디톡스 주스 및 요리에 쓰인 수퍼푸드 식재료들은 매장에서 구입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식신 심쿵위쿵님 review: 기름기 쪽 빠진 치킨스테이크 짱짱 맛있어요ㅠㅠ♥ 퀴노아랑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씹는맛도 좋구 요기 다 맛있는거 같아요~~분위기도 짱짱!! ▲영업시간: 11:30 ~ 21:00(일 last order 19:00),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83-8 ▲가격대: 7,800원~20,000원




4. 홈메이드식 샐러드, 이대 ‘위샐러듀’

이대역과 신촌역 사이에 위치한 위샐러듀는 다양한 샐러드를 취급하는 전문숍이다. 리코타치즈, 훈제연어, 구운오징어&새우, 구운버섯&계란후라이, 닭가슴살 샐러드의 총 5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쫄깃한 식감의 오징어와 탱글탱글한 새우가 아삭한 파프리카와 곁들여진 ‘징거샐러듀’이다. 400원이면 추가할 수 있는 피타빵에 샐러드를 싸먹어도 맛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홈메이드 스프는 버터와 밀가루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다. 수제요거트와 생과일로 만든 요거푸룻은 디저트로 먹기에도 좋다.




5. 생명연장을 위하여, 가로수길 ‘배드파머스’

빨간색 외관의 배드파머스는 가로수길에서 핫한 샐러드 맛집이다. 샐러드 한 그릇에 신선한 야채는 물론이고 로스트치킨이나 두부, 연어 등 양질의 단백질이 들어가 있어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하다. 샐러드 외에도 스프, 요거트보울, 오픈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오픈샌드위치는 따뜻한 호밀빵 위에 석류, 딸기, 블루베리 등 달콤한 과일과 비트후무스, 연어 과카몰레, 그릴새우&두부마요네즈 등을 얹어낸 메뉴이다. 새롭게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맛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배드파머스는 주문 후 자리에 번호표를 놓아두면 음식을 가져다 주는 시스템이니 참고할 것.


▲식신 미요리님 review: 샐러드를 제가 외식으로 사먹다니…. 여기가 유일한곳입니다 ㅋㅋㅋ 진짜 샐러드 맛있어요!!! ▲영업시간: 11:00~21:00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신사동 523-21 1층 ▲가격대: 7,900원 ~ 13,500원







댓글

0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