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식신 디저트 로드
제 5화 상큼주스

2111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밴드
  • URL 복사

5. 여자들 마음 심쿵하게할 주스가 왔다










식사 후에는 커피 한 잔, 이제는 익숙한 습관이 되었어요.

여름의 온도가 깊어갈수록 컵 바깥에 물이 송글송글 맺힌 음료를 들고 거리를 걷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절대 깨지지 않을 것 같던 커피의 아성을 위협하는 다양한 음료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SNS를 강타한 영롱한 푸른빛의 레몬에이드를 시작으로, 총 천연색의 빛깔을 자랑하는 음료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예쁜 비주얼의 음료, 그리고 건강을 생각하는 착함까지 갖춘 다양한 주스까지!

시원하게 갈증을 날려주는 주스! 오늘 디저트로드팀과 함께 서울의 핫한 주스 맛집을 만나보시죠!



에이트비돌체, 핫삐돌체라고도 불리우는 이 가게는 일본 오사카의 3대 롤케이크 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일본어로 하쯔인 ‘8’과 알파벳 ‘b’를 합쳐 핫삐라고 읽으면 ‘happy’와 비슷하게 들리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케이크를 먹고 해피한 얼굴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을 담겨있다고 해요~

북해도산 생크림만을 사용해 만드는 고소한 롤케이크와 붓세등이 인기가 높고, 그밖에도 파운드 케이크, 타르트 등 여러가지 예쁜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식용꽃을 올린 플라워에이드’!

제레미아이디어연구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치 꽃다발을 받는 것 같은 느낌의 음료를 만들어냈는데용. 팬지, 비올라, 금잔화, 금어초, 마가렛, 주리안 등 15가지 정도의 먹을 수 있는 꽃을 활용합니다. 그 맛, 정말 궁금하지 않으세요?




핫삐돌체의 플라워 에이드들~



심쿵 비주얼



플라워 로즈(6,500)


식용꽃이에요~


플라워 청포도(6,500)



먹을 수 있을까??



화이트 톤의 청량한 비주얼



아기자기한 실내도 귀여워요



판매중인 다른 디저트들~



꽃과 함께 감성 충전!


핫삐돌체의 플라워에이드는 한 입 맛보기 전까지는 그 맛이 어떨지 상상해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대표 메뉴인 플라워 로즈는 장미에서 추출한 시럽에 탄산수를 붓고 여러 종류의 식용꽃을 올려 냅니다.

언뜻보면 투명한 색 같지만 은은한 분홍빛이 감돌아 더 청량하고 예쁜 모습이에요.

한 입 맛보면 장미시럽의 꽃향기와 은은한 단맛, 톡 쏘는 탄산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시원해서 계속 쭉쭉 먹게 되네요. 궁금했던 식용꽃의 맛은 어떨까요?

쌉싸래한 풋내가 나는 꽃도 있고, 은은한 단맛이 도는 꽃도 있어 은근히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꽃을 에이드에 담구어서 달달한 맛을 배도록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장미에 이은 인기메뉴인 청포도는 큼직하게 갈린 청포도 알맹이가 보이는 것이 특징인데요.

적당히 달면서도 상큼한 산미가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청포도에이드에 적셔 먹는 꽃은 새콤해서 또 새로운 느낌이 드네요!

플라워 에이드를 들고 가로수길을 거닐면 쏟아지는 시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자의 마음을 훔치는 디저트 인정!



[매장정보]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 35

추천메뉴: 플라워 에이드( 6,500), 톡톡 러블리 유자(6,500)

영업시간: 10:30~21:30(주말은 22:00까지)





가로수길 빨간집으로 더 유명한 배드파머스는 샐러드 전문 레스토랑으로 입소문을 탄 핫한 맛집이에요~

덜 가공된,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샐러드와 주스 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가로수길 메인스트리트가 아닌 골목에 위치하고 있지만 진한 빨간색의 매장이 눈에 잘 띕니다.

주택을 개조해 만들어 편안한 분위기가 감돌고 마당과 입구 옆 작은 테라스에서도 맨발로 앉아 책을 보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여유있어 보여요.

배드파머스가 추구하는 것은 바로 건강’. 그래서 메뉴도 샐러드, 착즙주스, 요거트 등으로 심플하면서 건강한 식단을 가지고 있는데요. 배드파머스의 주스는 클렌즈주스프로그램에 맞춰져 있습니다.

클렌즈주스란 식사 대신 채소와 과일을 착즙해 만든 주스만 마시는 프로그램인데요. 하루 350mL 용량의 착즙주스 6병을 마시면 됩니다. 해외 유명 여배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우리나라에서도 클렌즈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주스바가 많이 생겼는데요.

배드파머스의 주스는 오직 과일과 채소로만 착즙해 만든 100% 착즙주스로 영양소가 살아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당 떨어진 그대, 미안하다 내 몸아, 살들아 잘 있거라 등 재미있는 음료 이름이 인상적이에요.


배드파머스 착즙주스 먹어볼까요~



가로수길 빨간집. 배드파머스!



건강한 느낌의 인테리어



착즙주스는 인기가 많아 금세 동나요.



무엇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 중



인기있는 메뉴 2종류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이토록 가벼운 오늘~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7,400)



되찾고 싶어요~ 그 시절 그 얼굴(7,400)



건강해지는 기분


착즙주스로 유명한 곳답게 냉장고에 군데군데 빈 자리가 보이지만, 주방에서 음료를 짜내는 즉시 스티커를 붙여 새롭게 채워넣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이토록 가벼운 오늘 그 시절 그 얼굴이라는 이름의 음료를 골랐는데요.

건강 주스를 구매하면서 약간의 기대(?)를 가지고 있는 저의 모습이라니.. ‘나도 이제 나이가 들었나하는 생각이 들면서 급 슬픔이 몰려오네요….._ㅠ 우선 먼저 먹어본 이토록 가벼운 오늘은 비트, 당근, 사과, 레몬을 짜내 만든 음료인데요. 간 해독에 좋은 비트 성분이 적혈구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서 몸을 빠른 시간 안에 정화한다고 합니다.

사과와 당근 때문인지 단맛이 있어 먹기에 좋은 음료였어요~

그 시절 그 얼굴양배추, 오렌지, 파인애플, 가 들어있습니다. 양배추 향이 조금 나긴 하지만 오렌지나 파인애플이 있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배 때문에 은은한 단맛이 감돌아요~ 디저트 먹으면 살 찐다는 편견을 가지신 분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추천합니다!


[매장정보]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 31

추천메뉴: 샐러드 11,500 ~ 13,500

/ 착즙주스 큰사이즈 12,000 ~ 13,000 / 작은 사이즈 7,000 ~ 8,000

영업시간: 11:00 ~ 21:00




이태원 녹사평역에서 경리단길로 올라가는 길가에 위치한 브릭레인. 좁은 입구 사이로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게 있는 모습이 보여 호기심에 들어오는 손님들도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곳이에요. ‘브릭레인이라는 이름은 영국의 독특한 패션숍과 빈티지숍, 전 세계 음식점을 두루 맛 볼 수 있는 영국의 홍대라고 불리우는 도시명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매장 입구에 있는 검은색 돼지 조형물은 이 곳의 트레이드 마크인데 이 조형물만 봐도 브릭레인의 자유로움이 물씬 느껴집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마치 방콕 카오산 로드에 있는 듯한 자유로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고, 2층은 1층에 비해 깔끔한 편이에요. 여름 분위기는 1층에서 즐기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자리가 있다면..)

브릭레인은 청포도를 비롯한 각종 생과일 주스로 유명한데요. 이곳에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바로 수박주스랍니다. 큰 용량의 컵에 수박주스와 큼직한 수박덩어리를 올려 주는 것으로 SNS에서 핫!합니다.



브릭레인의 짐승용량 에이드



1층과 2, 같은 가게 맞아요~ 손님이 바글바글



1 전경



메뉴~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과일들




청포도 주스(6,000)



수박풍덩(8,000)




그야말로 짐승용량, 용량깡패


요즘 인기있는 수박풍덩은 그 어마무시한 비주얼에 일단 감탄하게 됩니다.

완전 짐승용량~! 빨대와 함께 포크를 꽂아주는데요. 컵 가장자리에 위태롭게 걸쳐있는 수박들은 얼른 건져 먹으면 됩니다. 빨대로 주스를 한 모금 마시면 정말 신선한 수박의 맛이 한 가득 느껴져요~!

동남아 여행을 왔을 때 현지인들이 직접 짜서 만들어주던 주스 느낌이 나서 이색적인 기분이 들어요. 이태원이라는 동네와 완전 잘 어울리는 음료! 아쉬운 부분은 테이크아웃을 해서 가져오다보니 수박씨를 버릴 곳이 없어 다소 난감…!

또 다른 메뉴인 청포도 주스는 이곳의 스테디셀러입니다.

첫번째로 방문해 먹었던 핫삐돌체와 비교했을때 비주얼로나 맛으로나 굉장히 진한 느낌이 들어요. (핫삐돌체 청포도 에이드가 샤이니라면, 브릭레인 청포도주스는 류승룡이야..) 음료 위에 무심하게 얹어주는 꽃이 동남아삘(?)을 더해줍니다. 이태원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카페로 추천!


[매장정보]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08-1 파크뷰

추천메뉴: 수박풍덩(8,000), 망고수박풍덩(9,000), 청포도주스(6,000)

영업시간: 11:30~24:00 (월요일휴무)









댓글

0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