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님 추천!
5분완성 혼술짝꿍

Posted by 식신
  • 2021.12.30
  • 조회수 1305

안녕하세요 식신이에요! 요즘 코로나가 심해져서 집에만 있는데 날씨도 쌀쌀하니 뜨끈~한 국물에 혼술이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혼술에 딱인 곱창전골을 주문해봤습니다!



이 제품은 골목 맛집으로 유명한 '1936 육개장터'에서 만들어진 서원 곱창전골입니다. 어떤 tv프로그램에서 18년 경력 택시 운전기사님이 소개해 주신 거로 나와 유명하기도 하죠! 원래 택시 기사님들이 인정한 맛집이 찐 맛집인 거 다들 아시죠?o(*^@^*)o



우선 조리는 모든 내용물을 넣고 물만 넣으면 된다고 나와 있네요! 구매는 식신마켓에서 했고 가격은 400g에 12,900원이어서 부담되는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매콤칼칼 제대로 국물낸 곱창전골이 36%할인? 지금 구경 가기 <클릭


이렇게 간단할 수가! 혼술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딱 저격한 간단 조리법 아닌가요?!♪(^∇^*)b 식신은 신나게 물을 부었어요!



한시가 급한 식신의 마음을 아는지 벌써 보글보글 끓어오르기 시작했어요! 육안으로만 봐도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곱창전골을 집에서 이렇게 간단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니!



보이세요!? 뽀오얀 소곱창이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잠깐 밥 데우고 식탁 정리하는 사이에 5분이 지나가 벌써 완성이 되어버렸네요~`(*>﹏<*)′



전골의 친구, 뚝배기에 담아봤는데 버섯, 파, 애호박까지 각종 야채와 소곱창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크으… 침 고인다…! 빨가면서도 지인한 국물이 빨리 먹어보라고 손짓하는 거 보이세요?!



w(゚Д゚)w !침 떨어지기 전에 바로 밥에 소곱창과 야채들을 올려서 먹어볼게요! 쫄깃쫄깃한 소곱창과 숨이 죽은 파까지! 이게 바로 환상의 조합이 아닐까요?!



정신을 차리니 술도 없이 벌써 밥 한공기 뚝딱이네요(ㄒoㄒ)/~~ 뭔가 아쉬웠던 식신은 냉장고를 뒤져 쫄면을 발견했어요! 남은 국물에 면 넣어 먹기, 전골은 이게 장점이죠!



살짝쿵 넣어서 슬슬 풀어주니 국물은 자작해졌고 쫄면에 금세 국물이 배었어요! 두근두근한 마음과 함께 호로록 면치기를 해주니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는 맛!(╹ڡ╹ )



여러분 잊지 마세요! 곱창전골에는 면이 필수입니다!!(∩^o^)⊃━☆ 아차차, 후추 뿌려 드시는 것도 꿀팁으로 식신 가족 여러분들께만 알려드릴게요(속닥속닥)



지켜보던 동생도 함께하자고 술잔 들고 옆에 앉았네요ㅋㅋㅋ 이제 식신은 리뷰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술과 함께 곱창전골을 즐겨보렵니다!(ノ◕ヮ◕)ノ*:・゚✧


찾아보니 서원 곱창 말고도 서원 낙곱새, 서원 곱도리탕도 있더라구요? 이미 식신은 시켰답니다!☆⌒(*^-゜)v 여러분도 집에서 간단하게 즐겨보세요!


<총평>

혼술하고 싶을 때 안주로 딱! 한 끼 식사로도 추천해요!bb 국물 요리를 5분 만에 맛볼 수 있고 곱창이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 하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역시 택시 기사분의 선택이 옳았네요! 아차차, 면 사리 추가는 필수입니다! 이번 주 불금은 곱창전골 어떠세요?


매콤칼칼 제대로 국물낸 곱창전골이 36%할인? 지금 구경 가기 <클릭



댓글

0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