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기사

제각각 울가족 입맛,
페어링6에서 하나로 페어링

2083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밴드
  • URL 복사


‘페어링 6’

5대 뷔페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 플래그쉽 뷔페, 서울 압구정 ‘페어링 6’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마주할 수 있는 페어링 6의 입구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그리너리한 인테리어


다른 쪽에는 전혀 상반되는 인테리어로 힙한 분위기를 연출


뷔페가 시작되는 곳에 위치한 맥주 탭


5대 뷔페가 한자리에 위치한 모습


애슐리 퀸즈 압구정점을 리모델링해 이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플래그쉽 뷔페 '페어링 6'. 이랜드의 5대 외식 브랜드 뷔페인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피자몰'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각 브랜드 뷔페의 대표 메뉴 250여 종과 함께 탭 비어, 와인까지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모여 방문하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자연별곡 '표고버섯탕수'


자연별곡 '철판백순대'


자연별곡 '나박김치', '매콤비빔쫄면' 등



자연별곡 '철판 돼지불고기'


한식 뷔페인 자연별곡에서는 잡채, 철판 백순대, 표고버섯탕수 등 한식 조리 메뉴를 비롯해 주문 즉시 구워내는 철판 우삼겹(평일 디너)과 돼지불고기(평일 런치)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어르신들을 위한 슴슴한 나물 무침(애호박, 당근, 버섯, 콩나물 등)과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기타 재료 및 따뜻한 국물이 준비되어 있다.


'수사'에 준비된 각종 스시와 롤


수사 '연어아부리스시'


수사 '타코와사비 군함말이'


수사 '홍합탕'


신선한 스시와 롤을 맛볼 수 있는 수사. 사진 속 메뉴 외에도 초새우 마요 스시, 레드 날치알 군함말이, 참치롤, 간장 새우 스시, 유부초밥, 오뎅나베 등 다양한 종류의 스시와 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짭조름한 간장새우를 올려낸 초밥과 알싸한 와사비가 코끝을 자극하는 타코와사비 군함말이가 인기. 수사 뒤편에는 크림카레 우동과 오코노미 돈부리, 쌀국수와 어묵우동을 주문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애슐리 '멜팅치즈 포테이토'


애슐리 '버팔로윙'



애슐리 '핫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



애슐리 '앙크루트 스프'


유독 자극적인 비주얼의 아메리칸 메뉴들은 애슐리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특히 매콤한 소스를 발라 구워낸 치킨 스테이크는 촉촉한 살코기와 자극적인 소스가 입맛을 당긴다. 체다 멜팅 소스를 듬뿍 올려내 다양한 토핑과 곁들여 먹는 감자 요리와 고소한 풍미의 크림스프에 페이스트리 도우를 올려 구워낸 앙크루트 스프도 인기 메뉴 중 하나. 치자 라이스에 치킨 또는 불고기를 올린 후 각종 채소와 소스를 뿌려 비벼 먹는 '뉴욕 믹스볼'도 별미다.

 

로운 샤브샤브용 고기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져갈 수 있는 야채


각종 버섯과 함께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면사리


별도로 마련된 육수 냉장고


로운 샤브샤브는 입장 시 받은 고기 교환권 코인을 이용해 샤브용 고기를 받을 수 있다. 냉장고에는 통에 담긴 육수가 준비되어 있으며 부족하면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청경채, 배추, 숙주와 같은 각종 야채 및 칼국수, 고구마 당면과 같은 면 사리는 셀프 바를 이용하면 된다. 단 이후에 추가하는 고기에 대해서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피자몰 전경 사진


피자몰 '치킨 퀘사디아 피자'


피자몰 '텍사스 핫도그 피자'


피자몰 '페퍼로니 피자'


피자몰 '치킨'


약 5~6 종류의 피자와 파스타, 치킨 등이 준비되어 있는 피자몰. 사진 속 피자 외에도 고르곤졸라 치즈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와 옥수수 알이 톡톡 터지며 식감을 더해주는 마약 옥수수 피자가 있다. 짭조름한 치즈 피자에 페퍼로니를 듬뿍 올려낸 페퍼로니 피자와 달콤한 고구마 스프레드를 올려낸 도톰한 두께의 크리미 고구마 딥디쉬 피자는 인기 피자 중 하나.


맥주, 와인 및 커피와 티가 준비된 공간


애피타이저로 먹기 좋은 연어 샐러드


패션후르츠


자몽


맥주와 와인은 별도로 마련된 곳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피와 티는 직원에게 주문 시 테이크아웃 잔에 받을 수 있다. 딸기, 바닐라, 초코, 녹차, 망고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할 것. 셀프 바 중앙에 마련된 코너에는 파인애플, 자몽, 패션후르츠 등 과일과 가볍게 애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샐러드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스모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


플라워 초코케이크



자색고구마 케이크


오트밀 쿠키


달콤한 디저트로는 애슐리의 대표 인기 메뉴인 치즈케이크와 브라우니를 비롯해 자색 고구마 케이크, 플라워 초코 케이크, 오트밀 쿠키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마쉬멜로우를 직접 구워 크래커(또는 초코시트, 참깨스틱)와 함께 초코 소스에 찍어 먹는 '스모어'를 만드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  



 [식신의 TIP]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2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가격: 평일 런치 17,900원, 평일 디너 24,900원, 주말&공휴일 27,900원

▲후기(식신 junhemi-12): 우와 이런 곳이 생기다니 너무 신기해요. 제가 수사랑 애슐리 정말 좋아하는데 둘 다 먹을 수 있으니 정말 행복해요!!!!!



댓글

0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