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253)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760)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전반적으로 고기 퀄러티가 아주 좋다

      • +2
      평양집서울-강북, 용산고기/구이류
    • 3.5

      주말에는 오픈 시간 전부터 웨이팅이 있을 만큼 엄청 핫한 곳이라 일찍 가는게 좋아요. 샐러드, 스프, 샌드위치 등 딱 브런치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고 맛은 말할 것 없이 좋았어요. ㅎㅎㅎ

        바통서울-강북, 용산양식/레스토랑
      • 4.0

        가끔 가는 곳입니다. 생각해보니 항상 추울 때 갔던 것 같아요. 레드2병 들고 방문했습니다. 콜키지가 병당 1만원이라 좋은 와인 들고가시면 좋을 듯 해요. 짚불삼겹살보다는 우대갈비가 제 입맛에 더 좋아 우대갈비만 주문해서 먹습니다. 맛있어요 저는 완전 익히는거 말고 약간 덜 익혀서 먹어요 그렇게 먹는게 더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아요.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니 굽기는 말씀해주시면 되구요. 여기 무생채가 맛있는데 무생채 올라간 국수도 별미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 +2
        몽탄서울-강북, 용산고기/구이류
      • 4.0

        맛있어요 :)

          후스커피서울-강북, 용산카페/디저트
        • 3.5

          밖에서 고등어 굽는 냄새에 홀리듯이 들어가게 되는 식당! 연탄불 향 솔솔 나는 고등어구이와 집에서 먹는 것 같은 푸근한 반찬들까지 완벽한 한 끼 식사였어요.

            대원식당서울-강북, 용산한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