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2)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1.0

    집 근처라 오늘 복날이라 예약도 미리 하고 시간에 맞춰 출발!! 예약 확인하고 자리 안내 받고 앉아 있는데.. 10분이 지나도 주문도 안받아서 만삭인 몸을 이끌고 주문 어떻게 하냐고 묻자 예약하셨어요? 네 예약했습니다. 이게 끝.. 답답한 마음에 또 묻고 또 묻고 또 물어도 대답 안해주시고.. 그래서 예약하면 자동 주문 들어가나요? 다시 묻자 네라고 대답하시는 사장님..... 자리에 돌아가 기다리고 있는데 10분이 지나자 나이 많은 여자 종업원이 오시더니 빌지 없어요? 빌지가 있어야 되요. 헉... 물어볼때 여자 종업원도 분명히 사장님 옆에서 다 듣고 있었는데 이제와서 빌지를 찾다니... 일하는 알바생들도 다들 멍하고.. 컵주세요. 물수건 주세요 해도 대답도 없고, 음식도 우리보다 늦게 온 손님부터 주길래 저희가 먼저 왔는데요. 먼저 왔다고 말을 해서 다행이지 아님 한시간은 기다렸을 상황..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40분 후에 먹고 나왔네요.. 맛도 그냥 그냥 닭맛... 서비스는 완전 개판.. 착한 식당으로 선정된 뒤 대박날줄 알고 군산 시내에 2호점 차렸다가 망했다고 들었는데, 왜 망했는지 알 것 같더군요.. 사장님 저도 다신 안가겠습니다.

      거시기삼계탕전북, 군산시고기/구이류
    • 3.0

      이미예약을하고갓다왓지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ㅇ ㅔ먹거리x파일에나온 착한식당임! 삼계탕에서도 나쁜식재료를쓰는곳이있다는게 충격적이였움 ㅠㅠㅠㅠ 값어치하더라도 건강하게챙겨먹는곳만 있었으면좋겠다능!!!!

        거시기삼계탕전북, 군산시고기/구이류
      • 4.0

        파가....... 너무 많아 ㅡㅡ 그래도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국물이 내스퇄~~~~ 일부러 찾아와서 먹는 삼계탕집~!!!

          • +1
          거시기삼계탕전북, 군산시고기/구이류
        • 3.0

          군산 여행자분들께 추천할 만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카페!!동국사길에 위치한 월 플라워&스위트인데요. 마카롱이 특히 맛있는 곳입니다

            월플라워앤스위트전북, 군산시카페/디저트
          • 3.0

            정말 여러가지 맛과 텍스쳐를한번에 느낄 수 있었답니다 ^^ 군산여행 갈 때마다 월플라워앤스위트들러서 마카롱 먹고 가야겠습니다! :) 군산과 가까우신 분들은배송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한번 연락해 보세요^^

              월플라워앤스위트전북, 군산시카페/디저트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