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2)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204)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지은SIKSINER
    5.0

    미리 보고 간 블로그 후기에 육수가 호불호가 없다고 하더니 정말 늘 즐겨 먹었던 보편적인 맛이었어요! 진한 육향에 약간 간간한 게 예전에 제가 알바했던 평냉집 육수가 생각나서 잠시 옛날 생각도 했네요(・_・ヾ 그만큼 익숙한 맛이라는 이야깁니다 ㅎㅎ 면은 부드럽고 이로 쉽게 끊어지는데 살짝 거친부분도 느껴졌어요. 고명으로 올려진 얼갈이배추가 살짝 시큼하고 아삭해서, 심심할 수 있는 면을 싸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후식으로 매실차도 주셨는데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육수로 입가심하는게 더 좋았습니다 ෆ 삼청점은 거리도 예뻐서 근처 산책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 +3
    봉피양 삼청점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고기/구이류
  • 빕규르망SIKSINER
    4.0

    보통 해물찜을 먹다보면 내가 콩나물찜에 해물을 토핑추가해먹나 싶을때가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 좋네ㅋㅋ 양념도 너무 맵지않게 딱 적당히 콧물 나올정도고 볶음밥도 참기름향 솔솔나며 맛있다 천하의 혓바닥이 긴 아귀가 해물찜시키면 한두개 있을줄 알았는데 바람이 너무 컸네 ㅋㅋㅋ 아구먹고싶었는데 조만간 다시 아구찜먹으러 가야겠다

      마산해물아구찜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한식
    • 1.0

      한옥을 개조한 인테리어는 좋지만 식당으로서 맛과 서비스는 매우 부족했다. 다음 약속시간 때문에 일행보다 일찍 가서 주문을 미리 했는데 피자는 5분이면 나온다하여 10분후에 달라고 했더니 30분이 되어가도 피자,스파게티 아무런 설명없이 나오지 않아 음식이 언제 나오느냐고 묻자 기분나쁘다는 듯이 10분후에 달라고해서 늦어진 것이라며 곧 나온다고 퉁명스럽게 말씀하셨다. 그 분은 팔이 문신으로 덮여있어서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이미지를 주기에는 부적절해 보였고 인스턴트 피자집도 아닌데 5분후에 준비된다는 피자는 마치 냉동처럼 질긴 맛이었다. 따뜻함을 유지해준다는 돌판은 돌판 자체를 미리 충분히 달구지 않아서 그냥 접시에 올려놓는 것과 큰 차이가 없었다.

        대장장이화덕피자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양식/레스토랑
      • 3.0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프랑스 가정식 레스토랑으로 편안한 분위기에 특색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요리마다 문학가의 책과 문장으로 표현 했는데 창의적이면서도 독특하다. 대체로 음식코스가 깔끔한 편이에요

          르꼬숑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양식/레스토랑
        • 워니SIKSINER
          5.0

          아는 언니가 여기는 캐이크계의 끝판왕이라해서 엄청 강추를 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정말 일반 케이크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값은 좀 비싸나 값만큼 맛이 좋아요 근데 많이 먹으면 느끼해서 꼭 아메가 필수인것 같아요! 에이드는 비추!

            • +1
            CFlamingo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카페/디저트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