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28)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373)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4.0

    생각외로 리조또가 맛있었음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양식/레스토랑
    • 3.5

      달달한 떡갈비로 배를 채워준 다음 칼칼하면서도 깔끔한 김치말이 국수로 마무리하는 방법을 추천해요. 날씨 더워지는 여름에는 여기 김치말이 국수가 절로 생각이 납니다.

        눈나무집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한식
      • 빕규르망SIKSINER
        4.0

        보통 해물찜을 먹다보면 내가 콩나물찜에 해물을 토핑추가해먹나 싶을때가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 좋네ㅋㅋ 양념도 너무 맵지않게 딱 적당히 콧물 나올정도고 볶음밥도 참기름향 솔솔나며 맛있다 천하의 혓바닥이 긴 아귀가 해물찜시키면 한두개 있을줄 알았는데 바람이 너무 컸네 ㅋㅋㅋ 아구먹고싶었는데 조만간 다시 아구찜먹으러 가야겠다

          마산해물아구찜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한식
        • 4.0

          주기적으로 방문을 해줘야하는 곳 왜?? 김치말이 국수 때문에! 때때로 삼청동에서 뭔가 카페나 레스토랑 아닌곳에서 가볍게 요기 정도 할 수 있는곳 없나 생각할 때가 있을것이다. 그럴때 이 집이 적격이다. 더욱이 요즘같은 무더운 여름이라면! 삼청동 거리에서 꽤 오랫동안 존재를 하면서 이 거리의 흥망을 지켜보는 곳으로 보통 김치말이 국수와 떡갈비를 셋트로 주문한다. 시원한 산미와 개운함이 느껴지는 국물을 들이켜면 상쾌한 느낌까지 받고 이내 소면과 함께 불맛 입힌 떡갈비 한 조각이면 잠시나마 더운날 속 추위를 느끼기 충분하다 김치의 깊은 맛이니 국물의 바디니 하는 말을 논하기엔 어울리지 않은 음식이지만 이 마저도 한쪽이 너무 과하지않게 밸런스가 좋은 맛을 전해준다고 생각한다.

            • +1
            눈나무집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한식
          • 1.0

            한옥을 개조한 인테리어는 좋지만 식당으로서 맛과 서비스는 매우 부족했다. 다음 약속시간 때문에 일행보다 일찍 가서 주문을 미리 했는데 피자는 5분이면 나온다하여 10분후에 달라고 했더니 30분이 되어가도 피자,스파게티 아무런 설명없이 나오지 않아 음식이 언제 나오느냐고 묻자 기분나쁘다는 듯이 10분후에 달라고해서 늦어진 것이라며 곧 나온다고 퉁명스럽게 말씀하셨다. 그 분은 팔이 문신으로 덮여있어서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이미지를 주기에는 부적절해 보였고 인스턴트 피자집도 아닌데 5분후에 준비된다는 피자는 마치 냉동처럼 질긴 맛이었다. 따뜻함을 유지해준다는 돌판은 돌판 자체를 미리 충분히 달구지 않아서 그냥 접시에 올려놓는 것과 큰 차이가 없었다.

              대장장이화덕피자서울-강북, 삼청동/북촌한옥마을양식/레스토랑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