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73)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1.0

    평일 저녁 시간대 30분 대기하고 바(bar) 좌석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스텝분이 착석하고 앞에 놓인 버너를 옮기지 말아달라는 말을 하셨는데, 버너가 얼굴이 지나치게 가까이에 있어서 주문한 음식이 나온 후 서빙해주신 분께 여쭈어 보고 버너를 창가 쪽이 아닌 왼쪽으로 조금 옮겼는데, 이 점이 상당히 거슬리셨는지 지속적으로 식사하는 저희 뒤에서 왔다갔다 하면서 쳐다보다가 식사 중인데도 불구하고 한국인이 맞냐고 물어보고 버너를 옮긴 것에 대해 언급하시면서 그럴거면 더 대기하셨다가 테이블 자리로 앉으시지 그러셨냐고 하시더군요. - 주문을 한국어로 했는데도 저 질문은 자신이 한 말을 못알아들었냐고 하는 듯한 뉘앙스로 이해되고, - 바 자리의 유리가 강화유리이지만 나베 요리가 튀어서 유리에 위험하면, 식사하는 손님 팔에는 튈 정도 거리여도 되는건지, - 바 자리에 앉는 것이 식사를 중간에 끊고 그렇게 따지듯 개입할 정도로 양해를 구해야 할 것이었으면 바 자리로 안내하기 전에 말씀하시고 더 기다렸다가 테이블로 앉을 의향이 있는지 먼저 물어봤어야 하는 건 아닌지 싶은데. 밖에서 45분이나 대기하다가 들어가서 받는 대접치고는 상당히 기분이 언짢고 아무리 맛이 있더라도 음식에 더 손대고 싶지 않게끔 만들기에 그 자리에서 식사를 중단하고 나왔습니다. 들어간 지 13분만이네요. 음식은 대기할 때 미리 주문해서 금방 나옵니다.

    그림나베서울-강남, 교대/서초/남부터미널일식/중식/세계음식
  • 빵덕후SIKSINER
    3.0

    파스타에 소주 너무 좋아하는 조합이라 기대를 많이 했던것 같다ㅠㅠ 일단 핫플레이스 답게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일곱시 이후로는 예약도 안되었다ㅠㅠ 그래도 타이밍 좋게 안기다리고 들어갔는데 지하에 다섯테이블 더 확장한 곳에 들어갔다 엄청 좁고 테이블 간격도 좁아서 좀 놀랐지만 크게 불편함은 없었다 ㅋㅋㅋ 주문이 약간 늦기는 했지만 음식은 비주얼 좋고 맛도있었다!! 해물크림파스타랑 해물파전을 시켰는데 의외로 파전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파스타는 그냥 오리지날 크림파스타로 먹을걸 싶었다ㅠㅠ 암튼 한 번 가본걸로 만족!!

    • +1
    곰포차서울-강남, 교대/서초/남부터미널나이트라이프
  • 희연짱짱SIKSINER
    4.0

    원래 홍대에 있던 곳이 남부터미널 쪽으로 옮겨가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근처에 볼일이 있는 김에 들렀습니다 ㅎㅎ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했어요 제가 바리바리 사서 서비스도 주시다라구요 크로와상 패스츄리 등 등 이 외에도 샌드위치 종류도 유명하더라구요 배불러서 샌드위치는 못 먹고 다른 빵들만 구입했어요 애플파이 안에는 진짜 사과가 들어있었어요 (전 사과필링이 들어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유명한 아몬드크로와상 역시 맛있었습니다 크로와상 좋아하시는 분들은 높은 퀄리티의 크로와상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유명한 안에 말차 크림이 들어있는 큐브는 정말 크림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빵순이들에게는 꼭 가봐야할 서울 빵집 중 하나인 루엘드 파리 추천할게요~~~

    루엘드파리서울-강남, 교대/서초/남부터미널카페/디저트
  • 5.0

    차돌박이 1인분에 9900원이었고, 사진에 보이는건 차돌박이(2인분)과 열무냉국수입니다. 이 밖에도 차돌찌개를 시켰는데 사진엔 없습니다. 차돌박이에 된장찌개의 궁합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 ‘키야~~~~’ 추임새 그 자체입니다. 환상적인 궁합에 야채쌈도 무한 리필이어서 감사하게 많이 먹었습니다. 열무냉국수는 매콤한게 입맛돋우는데에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채소가 비싼데 직접 리필해 먹을 수 있어서 5점으로 하겠습니다. 땅땅!

    • +1
    돌배기집 교대역점서울-강남, 교대/서초/남부터미널고기/구이류
  • 종현군SIKSINER
    5.0

    여러 매스컴에서 극찬한 유명 빵집 큼직한 사이즈의 크로아상이 유명한데 고소달달한 버터향이 정말 매력적임 크로아상에 초콜렛을 입히거나 아몬드를 입힌녀석도 있음 기본적으로 맛난 버터를 쓰는데다가 반죽을 할 줄 아시는 분들이라 대부분의 빵이 다 맛난데 굳이 추천하자면 앙버터, 쿠키슈, 다쿠아즈는 필수템 ㅎ 거기에 올리브가 반인 치아바타도 맛남 ㅎ 유명빵집 답지 않게 작은 규모에 친절하기도 하고 많이 사면 가끔 서비스도 주셔서 더욱 정이 가는 곳 ㅎ

    • +4
    루엘드파리서울-강남, 교대/서초/남부터미널카페/디저트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