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6)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리뷰(246)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1.0

    최악입니다. 여기 리뷰쓴거 보고 갔다가 거의 남기고 나왔어용 돈 받고 블로거들이 쓴건가요? 식신보고 찾아갔다 망한 적 없었는데 여기는 진짜 최악이네요. 강력 비추합니다. 주말 황금시간에 손님이 우리밖에 없는 것도 의아했으나 한팀도 들어오지를 않음.. 왠만하면 입맛이 까탈스런 편이 아니라 다 잘먹는 편인데 갈비는 냄새나고 나물들은 간도 안맞고 짜고 싱겁고 제 각각에 홍어삼합은 말라 비틀어 진게 들어와 씹을 수 없어 먹다 뱉었고 육회는 주물럭 소스에 비벼나와 황당하기 짝이 없어 그냥 남김. 육전도 나왔는데 차라리 마트에서 파는 전이 나을 정도로 기름범벅에 오래된거 재탕해서 내놓은 비주얼이라 이 또한 한개 먹고 깜놀해서 남김. 요리재료는 신선하지 않으며 맛은 제 각각 놀아서 중간에 자리 일어나려다 그냥 날도 덥고 아침 손님인지라 계산하고 나왔으나 직원들도 불친절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별로고 갈데가 못 됨 주말이라 1인분 4만원 인데 가격정보를 제대로 올리던지 해야지 8만원 버리고 나옴 여기 리뷰와 블로그 후기에 절대 속지 마세요. 집 앞 백반집이 훨씬 낫고 오래시간 앉아있었는데 손님 한명도 안오고 근처 카페가서 사장님한테 얘기했더니 거길 왜 갔냐구.. 짬뽕 사먹는게 더 낫다구.. 식신도 실망... 이제껏 내가 가본 식당들 중 제일 형편 없었음

      살구나무집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한식
    • 5.0

      안녕하세여 헬띠푸디스트입니당~~😊대전 까다로운 규격을 갖은 나폴리피자를 제대로 하는곳으로 인정받은 피자집 추천~~👋오븐이 아님. 리얼장작 화덕. 기계 도우아님. 손으로 핀 도우에 크러스트와 피자가운데의 두께규격을 나폴리피자에 맞춘다고함👍 설탕과 화학조미료를 쓰지 않는다고함... 대단히 프레쉬한 느낌 풀풀~~💪 메뉴나오는데는 약간 오래걸림~😚 . . 피자와 같이 나온 배추 피클이 신기함. 백김치 스타일~~ㅋㅋㅋㅋ . 이태리 레스토랑인 만큼 파스타도 팜~ 크림으로한 까르보나라말고 계란노른자, 치즈, 후추로 맛낸 진짜 까르보나라도 취급함 ㅎㅎㅎ😋 안에 심이 살짝느껴지게 알단테로 익힌 스파게티면.😘 페페론치노가 들어가 매콤하니 안 느끼하고 좋았움~~ .

      • +6
      누오보나폴리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양식/레스토랑
    • 4.0

      3번~4번정도 방문했습니다 케잌이 유명한 집에 걸맞게 저흰 갈때마다 케잌을 시켰습니다 제가 먹어본 케잌은 말차파운드(?), 마틸다케잌, 딸기티라미수였는데 말차케잌이 젤 맛있었구 다른 두개는 맛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싸다고 느꼈습니다 아메리카노나 티는 괜찮았고 친구가 티라미수라떼를 시켰는데 맛있다고하더라구요! 밀크티랑 딸기우유도 파시던데 담에 밀크티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2
        바리스타빈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카페/디저트
      • 종현군SIKSINER
        5.0

        수요미식회에 피자편으로 선정된 맛집. 더불어 나폴리피자는 밀가루와 피자의 두께, 치즈, 토핑등 까다로운 인증 조건을 통과해야 그 인증서를 주는데, 그 인증까지 받은곳. 매장에 들어서면 그렇게 힘주지 않은 인테리어에 화덕이 한공간을 차지하고, 다양한 메뉴들이 범상치않은 내공을 짐작케함 가장 베이직한 마르게리따피자만 먹어봐도 도우의 쫄깃 고소함과 토마토소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맛이 좋음 다른 메뉴들도 다른곳에서 맛보기 힘든 이태리식인데, 향긋하면서 고소한 이태리식돈까스와 엄청 지~~~인한 까르보나라도 그 나름의 매력이 있다 대전을 간다면 꼭 가보라 추천하고 싶은 곳

        • +7
        누오보나폴리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양식/레스토랑
      • 4.0

        안녕하세요 헬띠푸디스트입니당!! 울엄마가 강추!! 그렇게 맛있다고 한곳~~ 어머니들이 여기서 모임을 그렇게 많이한다고 ㅋㅋㅋㅋ 가족단위 손님도 엄청나게 많음~ 예약안하곤 못옴~ㅋㅋㅋ😋 옛날식 인테리어여서 정감가긴하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엄청 시끌시끌해서 조용히 밥먹기엔 좋지않을수도 ㅋㅋㅋㅋ 식전빵의 부드러워 좋은시작으로~~ㅋㅋ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는 그린샐러드 친근한 나초와 상콤고소올리브유 드레싱이 얹져 상콤하게 두번째시작~~ㅋㅋㅋ😊 몽골리안덮밥이 여기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 ㅋㅋㅋ 밥이 어딨어??!!했는데 소고기와 다양한 야채 밑에 노란밥이 깔려있음ㅋㅋㅋ 쉑킷쉑킷 후 먹기~~ 몽골리안비프 볶음밥에 들어간 죽순채와 청경채가 굉장히 매력적~~~ 밥이 쟁반짜장에 보았던 돌그릇에 나오는데 양도 적지않음. 고추기름이 들어가 약간 매콤해서 좋았움. 바질리코 메뉴중 가장 👍👍ㅋㅋㅋㅋ 여기 피자는 도우가 얇아 가벼운 피자~~ 냉동피자느낌이 조금은 있음😅ㅋㅋㅋ . 파스타도 한국적임 면이 아주 부드럽게 익어서 어른들이 좋아할 타입. 손님이 많아도 여긴 메뉴가 다 금방금방 나와서 속시원ㅋㅋㅋㅋ 미리 어느정도는 만들어 놓는듯ㅋㅋ 로스트치킨요리는 영계 닭 엄청 부드럽. 오븐에 구워 빡빡할 것 같지만 같이 나오는 마크니커리소스라 부드러우면서도 토마토의 상큼함이 살아있음!!👍 바베큐는 역시 밑에 콜리플라워와 미니캐럿, 그린빈스가 깔려있어 밸런스가 완성됨~~ㅋㅋㅋ 바베큐폭립 새콤상콤한 소스가 듬뿍~~ 살 발라먹는 맛😘 웻지감자가 깔려있움. 같이 나오는 고구마퐁듀는 달달하였음ㅋㅋ🐷 여기 파는것 거의다 먹고옴~~🐷🐷😘

        • +9
        바질리코레스토랑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양식/레스토랑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