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34)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94)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2momo_cineSIKSINER
    5.0

    스트레스폭팔일때 땡기는 엽떡 ㅎㅎㅎ 오리지날로 먹었는데 매콤매콤 다 먹어갈때쯤은 혀가 매워서 혼났네요~ㅎㅎ 그래도 중독성 있어서 자꾸 땡겨요~~ 다음날 힘들었지만 자주갈거같아요bb

  • 절대맛집SIKSINER
    4.0

    가격대가 바뀌어서 물밀면 소 5,500원, 대 6,500원, 비빔밀면 소 6,000원, 대 7,000원, 손만두 5,000원입니다. 요즘 워낙 밀면집이 많아서 실패할 확률이 높은데 이곳 밀면은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딱 3가지만 하는데 모두 맛있는 편이었어요. 테이블도 엄청 많아요. 가족끼리 저렴하고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네요.

    • +1
    서면개금밀면부산, 서면한식
  • 순쨩SIKSINER
    4.0

    츠케멘으로유명한곳이긴하지만 개인적으로 탄탄멘이젤맛있는곳ㅎㅎㅎ 여러번갔지만 갈때마다 고명이조금변하는듯해서 숟가락하나삭감ㅠㅠ그치만 밥말아먹고싶윽정도의 육수ㅋㅋㅋ엄지척

      • +1
      친치쿠린부산, 서면일식/중식/세계음식
    • 무블리SIKSINER
      4.0

      오랜만에 서면 나들이 다녀왔어요~ 오늘 점심은 서면 셰프 이탈리아를 만나다 에서 고소한 부채살 스테이크, 뽀얀 모짜렐라치즈 & 빨간 속살 토마토, 마르게리타 피자, 오렌지쥬스 이렇기 주문했어용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육질도 좋고 플레이팅도 예뻐서 가성비 굿~ 데이트 하러 오기도 좋을 듯 피자는 도우가 얇아서 좋았는데 그냥 먹을만한 정도! 샐러드는 소스가 조금 축축했어용ㅋ 여튼 전체적으로는 다 괜찮고 나름 만족한 식사!

        • +2
        셰프 이탈리아를 만나다부산, 서면양식/레스토랑
      • 트에SIKSINER
        4.0

        브리티쉬펍으로 분위기도 좋아요. 항상 사람 많은곳.ㅎㅎ 가볍게 피쉬앤칩스랑 맥주한잔하기 좋아요. 칵테일종류도 있고 2차로 간단하게할때 좋아요. 위치도 접근성좋아요ㅎㅎ. 홀서빙이 외국인이라 살짝 당황할뻔! 친구중에는 여기만 오는 친구도있을정도?

          사보이부산, 서면나이트라이프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