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45)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95)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식신으로 보고왔어요~ 백년가게 인증 딱 붙어있네요 ㅋ 지난번에 왔다가 공사때문에 허탕치고 이제야 먹고 가네요 ㅋ 여긴 정말 듣던대로 양이 갓혜자인듯.. 국물 진하고 맛있어용 사람 많고 주차할데가 좀 부족한게 단점이에요 참고하세여

    • +3
    부영선지국인천, 주안/인하대한식
  • 5.0

    주로 전국의 노포 식당을 방문하여 다양한 전통 음식 맛을 즐기는게 취미입니다. 우연히 "부영선지국"을 알게 되어 오늘 와이프와 함께 소내장선지국을 먹고 왔습니다. 식당과 음식 맛을 평가하는 각자 나름의 관점이 있겠지만, 저는 주로 음식 그 자체의 고유한 "맛"과 "정통성"을 매우 중요시합니다. 그런 측면에서 재료의 신선함, 친절하고 열성적인 손님 맞이 등 좋은 면을 많이 갖고 있으나, 제 개인적으로 아쉬은 점은 내세우고 있는 선지국의 전통성과 그것을 토대로 한 "백년가게" 등 긍정적인 평가에도 불구하고 "선지국"의 정통성을 내세울 만큼의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국물은 진한 편이나 선지, 내장 등 고유의 맛을 잃고 있어요. 아마 차별화된 맛을 만들기 위해서 더한 다른 식자재 때문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때문인지 소화가 안되어서 결국 와이프도 같이 소화제를 먹었습니다. 저희만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주관적인 것이기에 뭐라 할 수 없겠지만, 소화가 너무 안되는 점은 부영선지국 사장님께서 한번 검토해보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부영선지국인천, 주안/인하대한식
    • 5.0

      여기 폐업했습니다

        시루옥인천, 주안/인하대한식
      • 5.0

        어제갔는데 5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공사한대요..ㅠㅠㅠㅠㅠㅠㅠ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여

          부영선지국인천, 주안/인하대한식
        • 1.0

          여기 갔다가 , 곱창까지 나오는 무한리필은 12900원이고 막창까지 무한리필인 메뉴는 3000원 추가하여 15900원 짜리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에 버젓이 써있는 15900원 막창 무한리필 메뉴 주문하고 막창은 퍼오는 식이 아니라 달라고 해야되서 달라고 했습니다. 처음에 사장 아주머니가 주시는데 아주 조금 주시고, 서빙도 매우 불친절하게 하시더라구요. 중요한건 그 이후 부터입니다. 두번째 더 달라 할때부터 막창은 자주 못준다. 다른고기 먹어라 이러더라두요 ㅡㅡ 세번째 달라했을때 그만 달라해라, 다른고기 먹어라 그래서 화가 너무 나더라구요 ㅡㅡ 먹다가 밥맛 떨어져서 나왔습니다. 아니 그러면 무한리필 메뉴에서 빼던가 참나 ㅡㅡ 버젓이 써있는 메뉴 돈내고 먹었는데 눈치를 주더라구요. 다신 안갑니다.

          뚱아뚱아오릿대인천, 주안/인하대고기/구이류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