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612)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3201)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갈치는 가시바르는게 힘들었는데 여긴 가시없는갈치잇어서 좋아용 신선함도짱 맛도 짱이에요

      제갈양제주, 제주시내한식
    • 5.0

      갈치구이도좋아하지만 갈치조림을너무좋아하는데요 조림은양념이맛있어야는데 갈지에양념이쏙베어서맛있었어요

        제갈양제주, 제주시내한식
      • 5.0

        제주하면 갈치!! 뼈없는 갈치조림 먹기도 편하고 맛도 완전 굳굳 갈치살하고 국물해서 밥비벼먹으니 완전 밥도둑 두그릇 뚝딱 이네요!!

          제갈양제주, 제주시내한식
        • 5.0

          전 제주하면 바로 떠오르는게 '갈치'에요. 제주 놀러갈때마다 꼭 갈치조림 맛집을 찾아서 다녀와요ㅎㅎㅎ 갈치조림 찐맛집을 드디어 찾았네요ㅎㅎ 여기 진짜 최고최고👍👍👍 갈치 통통하고 살도많고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요ㅎㅎ 꼭한번가보길 바래요~^^

            제갈양제주, 제주시내한식
          • 5.0

            제주도 갈치구이 맛집다워요...밑반찬에 갈치회가 나오다니 미쳤다 와~ 감탄밖에 안나왔어요 ㅋㅋ 토실토실하고 간도 딱 맞아요..오랫동안 이집 갈치구이 생각날것같아요ㅠㅠ 밥한공기순삭했네욤^^;;;

              제갈양제주, 제주시내한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