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31)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89)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인생 맛집 카레 최강

      선인장강원, 춘천시일식/중식/세계음식
    • 2.5

      중국집에서 먹는 비빔국수라니 걱정 반, 호기심 반으로 주문을 했어요. 일반 면보다 두꺼운 면에 양념이 비벼져 나오는데 독특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양이 많으니까 곱빼기는 대식가 분들만 시키세요!

        보문각강원, 춘천시일식/중식/세계음식
      • 상뚱이SIKSINER
        5.0

        안녕하세요! 식시너 상뚱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퇴계동에 위치한 몽짬뽕입니다! 점심시간에다가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사람들이 엄청많네요! 이집은 짬뽕이 유명한테 해물이 전혀없는...! 고기로 육수를낸 고기짬뽕입니다! 국물향도 너무좋고 엄청진해서 존맛입니다..핡 기본으로 미니밥이 나와서 마지막에 살짝 말아먹으면 크...진짜 너무잘먹고왔습니당^^

        몽짬뽕강원, 춘천시일식/중식/세계음식
      • 상뚱이SIKSINER
        5.0

        안녕하세요! 식시너 상뚱이입니다~ 제가소개할 카레최애맛집은 퇴계동 먹자골목에 있는 선인장카레입니다! 외관부터 하늘색간판으로 눈에띄게 되있어요~ 사진찍어도 이뻐요 ㅎㅎ 카레는 종류가많은데 미트볼,새우,치킨등 먹어봤는데 존맛탱...플레이팅도 너무이뻐서 사진촬영하기 딱좋아요! 그리고 이집은 카맥하기 좋은집이에요 ㅎㅎ 카레에 맥주조합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 +2
        선인장강원, 춘천시일식/중식/세계음식
      • 상뚱이SIKSINER
        5.0

        보통 예전에 탕수육만 배달하는 집이있어서 몇번시켜먹었는데 별로였어요..ㅠㅠ 근데 찹쌀탕수육으로 배달이된다길래 기본 찹쌀로 시켜봤습니다! 소짜리 시켰는데 양이 엄청났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건 뜨끈뜨끈하고 바삭해서 바로튀긴듯한 느낌이 들정도였어요 ㅎㅎ 소금에도 찍어먹고 소스도 찍어먹고! 소스는 완전 취향저격! 사장님도 너무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음엔 김치피자탕수육 먹어봐야겠네요! 맛집인정!~

        • +1
        구가네찹쌀탕수육강원, 춘천시일식/중식/세계음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