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66)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228)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3.5

    서면에 요즘 갈만한 술집 꽤 생기는 듯. 참치 마끼로 유명한데 다른 메뉴도 꽤 퀄리티가 좋다! 녹진한 참치 마끼는 안주용으로도 좋지만 배도 꽤 든든함! 우니 따로 시켜서 곁들여 먹으면 술 쭉쭉 들어감~

      술나방바부산, 서면일식/중식/세계음식
    • 3.5

      입맛에 맞았음 야키토리 오마카세 전문점으로 닭꼬치 숯불구이 요리를 제대로 하는 짐. 맛이 궁금햇는데 첫입부터 완전 감동. 전체적으로 맛있고 좋았습니다.

        토리고야 춘일부산, 서면일식/중식/세계음식
      • 2momo_cineSIKSINER
        5.0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라 해서 걱정했는데 제 입맛에는맛있었어요~ㅋㅋㅋ 반 정도 먹고 식초 넣어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배불러서 서비스밥을 못먹은게 아쉽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 +2
        칸다소바부산, 서면일식/중식/세계음식
      • 5.0

        국내에서 먹어본 돈고츠라멘중에 두번째로 맛있었던 라멘집입니다🌟 부산시민추천으로 다녀왔는데 완전만족했습니다 . 88년생 젊은사장님께서 활기찬분위기로 맞아주셨어요 조리과정이 눈앞에보이기때문에 기다림이 지루하지않더라고여 ㅎㅎ . 이매장의 장점은 새벽1시까지 영업한다는점이에요 서면에서 술한잔하고 집들어가기전에 해장하면 정말 좋을거같다는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 부산여행가시는 서울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홍대 이태원 유명라멘맛집보다 더맛있거든요

        라멘야부산, 서면일식/중식/세계음식
      • yumheeSIKSINER
        5.0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곳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됐는데 역시나 괜한 걱정 ^^ 맵기는 중간 맵기(spicy)했는데 살짝 매콤한 정도? 일본 라멘과는 다르다- 견과류가 들어있고 걸죽한 국물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듯! 국물은 체다치즈+우유 넣은 비주얼과 비슷 ㅋㅋ 양도 꽤 많고 밥이랑 김치까지 줘서 배불리 먹었다- 교자도 엄청 크고 속도 가득 👍

        • +1
        탄탄면공방 부산롯데서면점부산, 서면일식/중식/세계음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