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92)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544)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1.0

    비가 오는날 가서 그런지 한산했구요. 떡볶이는 너무 달고 떡이 좀 굳었는지 덜익었는지 딱딱했습니다. 김밥은 요즘보기 드문 부실한 식재료의 김밥이었고 왜 두줄씩 파는지 모르겠네요. 차라리 식재료 신경쓰고 한줄씩 파는게 나을텐데. 게다가 카드결제도 안돼구요. 백종원 삼대천왕 이라는 이름값의 인공호흡기 쓰고 연명하는 가게라 생각됩니다. 다른 블로그 보니까 줄서서 기다려서 먹은분 있던데 전 그랬으면 욕 나올뻔 했네요. 여기 올바에야 국대떡볶이와 고봉민 김밥 가겠습니다.

      안젤라분식전북, 군산시한식
    • 3.5

      굉장히 맛있음. 탕수육, 팔보채, 조개짬뽕과 사천짜장을 시켰는데 매우 만족스러움.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말에는 요리류는 탕수육만 가능하다는 것. 또 하나, 주방장님 한 분만 계신 것 같은데 우리는 피해를 크게 안 봤지만 다른 테이블은 시키고서 한시간 반 동안 기다리고 받았음. 우리도 요리류 시키고 식사류 시켰는데 식사 나올 때 많이 지체되었음 (심지어 테이블이 모두 찬 것도 아니고 1/3 정도만 찼는데 그 속도). 짬뽕은 대체적으로 해물탕같은 맛이였고 사천짜장도 너무 맵지는 않았음. 탕수육이 매우 바삭하고 팔보채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그런지 (27,000원) 팔보채보다는 해물볶음이라고 표현하는게 나을 듯하다.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지만 한시간 반을 기다려서 먹을 맛은 아닌 갓 같고 속도에 매우 크게 실망했음.

        쌍용반점전북, 군산시일식/중식/세계음식
      • 1.0

        네이버보고 찾아서 갔는데 사장님 인상이 왜 왔냐임--; 동영상의 가식적인 인상은 정말 최악이네요. 음식의 맛보다 자상한 인상의 맛을 보고 싶네요. 브레이트타임 기다려서 들어 갔는데 인상보고 바로 나옴. 참고로 테이블당 주문으로 애들 있는집은 절대 가면 안됨(그래서 소자 시켰다고 눈치가--;).

        갈비스토리전북, 군산시고기/구이류
      • 1.0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너무 실망했어요. 바뻐서인지, 주방이 바뀌어서인지 면과 국물이 따로 노는 맛이네요. (그렇다고 해도 정당화될 순 없겠죠.) 짬뽕에 해물은 많이 들어갔지만 거의 1/5 정도는 먹지 못했고요. 해물이 많이 들어간 만큼 국물이 시원하지도 않았어요. 면은 쫄깃하거나 탱탱하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약간 배달하면 오는 면 맛이 생각났어요. 전반적으로 밍밍하고 조화롭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 이는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며, 참고만 해주세요!!!

          수송반점전북, 군산시일식/중식/세계음식
        • 1.0

          참 실수로 평점이 5점 줘버렸네요. 이 가게는 평점 1점 이하입니다

            마코토회전초밥전북, 군산시일식/중식/세계음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