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32)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83)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0

    인생한우맛집을 찾앗어요♡ 입에서 살살녹고 육즙이팡팡터지네요ㅜㅜ 또먹고싶은.. 부모님도 반하시고 상견례나 생일잔치하면 센스넘치겠더라구요

    한우김삿갓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고기/구이류
  • 4.0

    안녕하세요 헬띠푸디스트입니당!!🐒ㅋㅋㅋ 역시 대학교옆에는 저렴함~~👍👍 메뉴설명, 원산지 표시 잘해놔서 기분좋았움 ㅋㅋㅋㅋ 돼지 귀엽게 그려놓고 여기서 파는게 어디에 달린 부위인가~~ 귀엽게 해놓음ㅋㅋ '너희 어머님이 누구니'해놓고 원산지 표시해놓은것도 귀여웠움 ㅋㅋㅋㅋ 고기판이 그릴이여서 줄무늬 생겨서 얼렁 먹고싶게 생김~~~ 하지만 돼지기름이용해서 무엇인가 구워먹는데 제한되지만 기름쏙 빠져서 양질의 단백질만 섭취하여 살 안찔거같음!🐷🐷ㅋㅋㅋㅋ 새우에 대패 말아놓은 것은 아이디어가 베리 굿이였움 ㅋㅋㅋㅋ 또 배려가 있는게 롤새우만을 위한 칠리소스가 나옴~ 칼집도 어쩜 이렇게 얇게 잘 넣으시는지 짱짱 비주얼 크흐... 사실 기름이 너무 빠져 고기가 딱딱해지는 단점은 있지만 비주얼하나는 인정👍 돼지껍데기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그 껍데기를 위한 인절미가루, 데리야끼 소스가 나온다는점!!! 넘나 배려쩔엄ㅋㅋ 그리고 껍데기가 진짜 별미인게 굳이 족발 부위의 껍데기를 쓴다는점!!.. ㅋㅋㅋㅋㅋㅋ 암튼 맛있음 껍데기!! 꼭해봐야징 또 김치찌개와 계란찜마저 서비스로 나오고👍👍👍

    • +3
    아저씨 참숯불구이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고기/구이류
  • jinijiniSIKSINER
    4.0

    궁동에도 배제대에도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궁동이 취저!! 일반 오븐구이하나랑 치즈가 올려져있는 양념이랑 해서 사이다와 즐겼는데..오븐구이는 늘 먹던거라 이번엔 치즈 올려져있는 이 아이가 너무나도 맘에 들었어요!!양념 소스도 달달하니 입에 착!감기고 근데 한가지 아쉬웠던건 일반 그릇이라 곰방 열이 식어서 치즈가 굳은게..ㅠㅠ치킨은 아무래도 얘기를 많이 하면서 천천히 먹다보니까 보온이 좀 되는 그릇을 쓰시면 더 좋을거 같았어요!그치만 맛은 역시나 단연 최고!!잘먹었습다^^

      • +1
      닭섬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고기/구이류
    • 3.0

      좋다

        섬섬옥수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고기/구이류
      • 2.5

        훌륭한 편.

          섬섬옥수대전, 유성구-연구단지/테크노밸리고기/구이류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