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58)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531337SIKSINER
    3.0

    버거는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생각보다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이 없어서 아쉬웠다ㅠㅠ 패티는 그저그랬지만 빵은 고소하니 내스탈이였다! 그리고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해서 좋았다! 오레오쉐이크랑 바나나코코넛쉐이크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 +2
      9ounce Burger 낙성대점서울-강남, 서울대/샤로수길/낙성대양식
    • 3.0

      새로생겼네요 ㅎㅎ 적당한 가격의 수제버거집

        알렉스플레이스서울-강남, 서울대/샤로수길/낙성대양식
      • 2.5

        치킨이랑 감자랑 바로튀겨져 나와서 진짜 맛있음 ㅎㅎ

          생활맥주 (서울대입구점)서울-강남, 서울대/샤로수길/낙성대나이트라이프
        • 2.5

          여기 맥주보다 치킨 잘 튀겨서 인기가 많은것 같음 ㅋㅋㅋ

            생활맥주 (서울대입구점)서울-강남, 서울대/샤로수길/낙성대나이트라이프
          • 3.0

            양파랑 양상추 토마토 전부 굉장히 싱싱해서 버거가 숨이 안죽음 ㅋㅋ

              알렉스플레이스서울-강남, 서울대/샤로수길/낙성대양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