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맛집(128)식신과 매장 방문 고객님들이 함께 엄선한 인기 맛집입니다.

더보기

리뷰(548)고객님들이 직접 작성하신 따끈한 후기와 평가를 들어보세요.

  • 3.5

    테이블에 영롱한 빛을 뽐내며 등장하는 송어회! 연어랑 비슷한데 느끼하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송어회는 역시 야채랑 초장 넣고 팍팍 비벼 먹어야 제 맛! 회를 먹고 칼칼한 입가심으로 마무리하면 완벽해요.

      남한강송어횟집경기, 여주시한식
    • 5.0

      이 주변 막국수집 다 가봤지만 홍원만한곳 없네요 한번가면 중독되는 맛이에요!!

        홍원막국수경기, 여주시한식
      • 3.5

        양평으로 6년 전 이사오면서 부터 다니던 맛집입니다. 매콤한 비빔막국수, 시원한 물 막국수, 감칠 맛 나는 수육....손님들 오시면 먼 길 마다않고 가서 먹는 그런 곳입니다. 다들 좋아하셔서 실패한 적이 없었지만!! 오늘 조금 난감한 상황에 처했는데 내가 너무 예민한 건지 아니면 사장님이 무심하신건지 ..... 잘 모르겠네요. 얘기인즉슨, 식사를 하다보니 서빙 보는 남자의 뒷주머니에 잔뜩 꽂아둔 나무젖가락이 눈에 띄었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손님에게 드릴 나무 젖가락을 뒷주머니에? 다른 직원분들은 다행히 앞치마를 두르시고 앞주머니에 나무젖가락을 가지고 다니며 손님들에게 명수대로 제공해주더군요. 계산을 하고 포스에 계신 사장님께 살짝 말씀 드렸더니 포장되어있어서 괜찮다고 하시면서 불쾌해하시더군요. 왜 얼굴 보면 알 수 있잖아요? 기분 나빠하는지 미안해하는지.... 흠....제가 예민한걸까요? 이 더위에 불나게 뛰어다니는 직원의 바지는 땀에 범범이 되어 있을텐데 그것도 뒷주머니에?? 비닐도 아니고 종이로 포장된 나무젖가락을 ..... 제가 예민한건가요?

          강계봉진막국수경기, 여주시한식
        • 3.5

          여주 막국수 맛집 중에서도 워낙 유명해서 그런지 평일 낮에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도 회전 속도가 빨라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비빔 막국수에 편육 같이 시켜서 싸서 먹는 조합도 추천해요. ㅎㅎ 꿀맛!

            홍원막국수경기, 여주시한식
          • 5.0

            여주아울렛을 여러번갔지만 왜 이제서 찾아갔는지... 어복쟁반과 육전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이요. 사장님의 자부심이느껴져요.냉면은 5월초부터하신다는데 정말궁금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반찬까지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백퍼에요.시부모님 입맛이 까다로우신데 너무 만족행사셨어요.

              그늘집경기, 여주시한식
            더보기

            필터

            초기화
            정렬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거리순은 GPS가 켜져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테마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서비스 *중복선택 가능

            *중복선택 가능

            인증

            식신 쿠폰